본문 바로가기
공부해요

시원스쿨랩 토익 환급반 금액,이용방법,환불 총정리

by 개인의취향 2021. 7. 29.


체계적인 커리큘럼대로 토익 공부를 하고 싶으신분들, 토익 점수를 취득하기위해 준비를 해야되지만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될지 막막하신 분들, 오랜만에 시작하는 영어공부라 급한경우 이용해보시면 좋은 시원스쿨랩 토익 강의 추천입니다.

수박겉핥기식의 토익독학으로 시간을 지체하는것보다 짜여진 단계에 맞게 공부를 하고 시험을 보는것이 가능하며 단기간 고득점을 목표로 유료 컨텐츠 강의와 효율적인 환급제도로 수강료까지 환급받아가시길 추천드릴게요.

 

 

 

1. 시원스쿨 토익 환급반 혜택 

 

 

1) 성적표 제출하면 수강료는 반값 / 현금환급 


보통 수강료 백프로 환급인 경우 조건이 까다로운 경우가 많아요. 물론 의지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세금 22% 제하고 전액 환급을 받는 블로그 후기도 많이봤지만 글쎄요 웬만한 의지로 매일 출첵하고 강의를 들으면서 환급을 받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후기만 보더라도 스트레스 엄청 받으시더라구요.

시원스쿨의 토익 수강료 환급반은 출석체크나 매일 강의를 들어야되는 깐깐한 조건이 없기 때문에 이부분은 활용하기 나름인것 같아요. 성적표 제출만으로 수강료 반값 환불이 가능합니다. 수강료에서 부분환불이 들어가는것이 아닌 현금으로 돌려준다고 하는데요, 단 여기에도 목표점수를 만족해야지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목표점수 : 850점)

뭐든 일장일단이라지만 시원스쿨랩이 더 맞는것같으시면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2) 성적에 따라 최대 300% 환급 가능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정리해드릴게요)

3) 첫토익 목표달성시 응시료도 0원

4)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365일 연장이 가능 

기본수강이 100일에 1년 연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목표 달성시까지 465일동안 환급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외에도 기본서 교재 5권, 토익 시크릿 무료 학습자료 증정, 토익 마무리 모의고사 2회분, 보카어플 무료 다운 (ios버전도 가능), 한정혜택으로 오답노트와 단어장이 지급됩니다.

 

2. 시원스쿨랩 환급 가능한 강의 총정리

 

 

650+ 목표반 / 750+ 목표반 / 850+ 목표반 / 외에도 아래 강의를 수강하신다면 환급이 가능합니다.

목표 점수가 800점 이상이라면 850+ 목표반을 들으시면 되는데요 점수대에 맞게 커리큘럼 진행이 되니 수준이 달라집니다.
참고하셔서 100일간 약300강의를 들을 수 있는 패키지라고 보시면 돼요.

✔️kelly : 빅토익 기초 영문법 / 빅토인 기초 영문법 문제풀이 해설 / 빅토익 기초 독해(PART 7 기초)

✔️최서아, 구슬 : 빅토익 핵심 VOCA 1000(1~100강) / 빅토익 핵심 VOCA 1000 (101~1000강) 

✔️이윤우 : 시원스쿨 토익 기출 문법 공식 119

✔️최서아 : 시원스쿨 처음토익 LC

✔️kelly : 시원스쿨 처음토익 RC 

✔️최서아 : 시원스쿨 토익 실전 모의고사 3회분

 

 

 

3. 시원스쿨랩 시작이반 환급반 수강 가격

 

 

✔️시작이 반 650 + 목표반 v.11 추가환급 결제시 가격 : 169000원

✔️시작이반 750 + 목표반 v.11 추가환급 결제시 : 169,000원  

✔️시작이반 850 + 목표반 v.11 추가환급 결제시 : 179,000원

✔️시작이반 전강좌 환급반 v.11 추가환급 결제시 : 239,000원

✔️시작이 반 전강좌 환급반 v.11  아이패드 8세개 스페이스그레이 추가환급 가격 : 599,000원


기본 수강료에  교재비용은 추가로 결제 하셔야 됩니다.


+시원스쿨 토익 기출문법 공식 119 가격 11,610원
+시원스쿨 토익 part 5&6 실전문제집 가격 11,700원
+시원스쿨 토익 part7 필수 전략서 가격 12,510원 
+시원스쿨 처음토익 기초영문법(시원펜) 13,500원
+모의고사 3회분 8,550원


강의구매즉시 수강이 가능하며 내강의실에 입장해서 '공부시작하기'를 클릭하면 수강이 시작됩니다. 클릭하지 않으면 결제일로부터 10일이후 자동시작 된다고 합니다.

 


4. 시원스쿨랩 환급받는 방법

 


사자마자 50% 환급, 성적환급, 재수강 혜택은 중복 적용 불가능 합니다.
응시료 환급은 성적 환급과 중복 지급 가능합니다.

* 혜택 교재가 있을 경우 교재 정가를 기준으로 환급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성적표로 한 번의 환급만 받을 수 있으며, 최초 제출한 성적에 따라 환급률이 결정됩니다.

✔️50% 환급 : 성적표(목표 점수 미달성시) + 수강후기
✔️100% + 응시료 환급 : 성적표(목표 점수 달성) + 2년 이내 목표 점수 미달성 내역 + 수강후기
✔️300% + 응시료 환급 : 성적표(990점) + 2년 이내 목표 점수 미달성 내역 + 수강후기

* 전강좌 환급반 목표점수 : 850점

✔️수강 후기 : 수강후기를 수강기간 이내에 작성하셔야 됩니다. (850+ 목표반은 수강기간 100일 기준, 나머지 100일 프로모션 혜택으로 환급 및 연장 신청 불가)

✔️환급 신청 (성적표 및 2년 이내 목표 점수 미달성 내역)


1) 환급/연장 신청 기한 : 전 상품 수강기간 이내에만 가능해요.

* 850+ 목표반은 수강기간 100일 기준, 나머지 100일 프로모션 혜택으로 환급 및 연장 신청 불가

2) 환급 신청 방법 : 마이페이지 > 환급현황에 수강기간 이내에 치른 성적표와 예금주(ID와 일치), 은행명,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3) 100% 이상 환급 : 2년 이내 목표 점수 미달성 내역 필수

4) 응시료 환급 : 2년 이내 토익 시헝에 응시한 내역이 없고, 수강기간 내 응시한 토익 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하시면 됩니다.

5) 제출하신 성적표는 마케팅/ 광고 및 신규 서비스 개발 등에 사용될 수 있으며, 활용 동의 거부 시 환급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합니다.

 


5. 시원스쿨랩 환급액 산정방법



1) 모든 환급금은 최종 환급액에  22%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되며, 본인 부담입니다.

2) 모든 환급금에 약 3%의 결제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3) 혜택 교재가 있을 경우 교재 정가 기준으로 차감 후 환급액이 책정됩니다.

4) 환급 진행은 신청일로부터 약 45일~60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신청자 순차적으로 처리중)

5) 환급 계산식 - 50%, 100%, 300% : (((결제금액-교재비)*환급비율)-결제수수료)*0.78 (제세공과금 22% 제외) - 응시료 환급 추가 : (((결제금액-교재비)*환급비율)-결제수수료+응시료)*0.78 (제세공과금 22% 제외)

6) 아이패드 포함 상품은 아이패드 가격 차감 후 환급액이 책정됩니다. (iPad 8세대 36만원, iPad air 66만원 차감)

 

 

6. 목표 점수 미달성 시 수강연장 혜택



1) 환급 미신청 회원에게 365일 무료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2) 수강기간 이내 수강후기 작성 후, 수강기간 이내 마이페이지 > 환급현황에서 수강연장 신청을 하셔야만 적용이 완료됩니다.

*850+ 목표반&전강좌반 수강기간은 100일 기준, 나머지 100일은 프로모션 혜택으로 환급 및 연장 신청 불가

3) 수강연장 신청 시 수강권 형태로 강의가 지급되며, 기존 강의 종료 후 수강 시작 가능합니다.
4) 환급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수강연장 이후 환급 신청할 수 없습니다.


 

7. 시원스쿨랩 환불기준

 


시원스쿨랩 환불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 5강 미만으로 수강했을 경우에 한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일 이후 7일이 지났다면 부분환불이 가능하며 고객센터에 따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교재의 경우 손실 및 훼손여부 확인후 환불 가능하며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 출고전이라면 100% 환불 가능해요. 단, 결제일 14일 경과시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아이패드가 포함된 상품이라면 환불이 불가하며 아이패드 기기는 상품이 개봉되지 않은 상태라면 14일 이내 환불 신청 가능해요. 기기를 개봉했다면 수강권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시원스쿨랩 토익 환급반 금액,이용방법,환불 총정리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익공부법 토요 토익요정 꿀팁 800대로 점수 올리는방법

 

토익공부법 토요 토익요정 꿀팁 800대로 점수 올리는방법

토익은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국제상 의사소통을 목적한 영어 시험)의 약자로 영어 구사능력을 갖추었는지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취업 준비할 때 기본으로 취득해야 되는 자격증

yorisimple.tistory.com

토익 독학으로 공부하기 문제집 추천편

 

토익 독학으로 공부하기 문제집 추천편

지난 시간에는 노베이스 영포자도 두달간만 준비하면 토익 800점까지 고득점이 가능하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지난글 보러가기 클릭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익영어를 독학으로 혼자 공부하

yorisimple.tistory.com

야나두 평생수강 가격과 장학금제도 활용방법

 

야나두 평생수강 가격과 장학금제도 활용방법

영어 플랫폼마다 고객의 호기심을 사로잡는 가격 혜택이 많은데요, 다양한 이벤트와 슬로건을 내세우는 만큼 여러 가지를 비교해보게 되실 텐데요 오늘 다뤄볼 야나두는 평생 수강권이라고 해

yorisimple.tistory.com

리얼클래스 환급 제도 & 태블릿 지원금 40만원 총정리

 

리얼클래스 환급 제도 & 태블릿 지원금 40만원 총정리

영어공부를 위한 학습 플랫폼 중 타일러 씨가 선전으로 자주 나오는 리얼 클래스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셨을 분들을 위해 정보 정리 차원으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커뮤니티만 보더라도 영어

yorisimple.tistory.com

단기간 토플 점수올리는 고득점자의 공부방법 후기

 

단기간 토플 점수올리는 고득점자의 공부방법 후기

토플(TOEFL)이란 Test of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의 약자로 대학생 수준의 표준 미국식 영어를 이해 & 사용이 가능한지 그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흔히 토플시험이라고 이야기를

yorisim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