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aoa 초아 엑시드 하니 jyp 오디션 과거 ㅋㅋㅋ

by 개인의취향 2015. 1. 9.


aoa의 초아. 메인보컬로 유명하고 개취 내가 좋아하는 음색에 항상 열심히하는 친구라 참 좋게봐왔는데
과거모습이 더 내취향인건 뭐지;;ㅋㅋㅋㅋㅋㅋ 이미지가 확 달라져서 놀람

예전 과거사진 미리 뜬거 보긴했지만 그때 모습도 별반다를게 없어서 ㅋㅋ 
jyp 오디션 영상은 처음봤는데 엑시드 하니까지 나온다 오마이 ! ㅇ0ㅇ




no.7 박초아가 aoa초아

no.9 안희연이 엑시드 하니


둘다 똑같이 이쁜데.. 초아는 이미지가 확 ㅏㄹ라져있어서 놀람ㅋㅋ

저때 모습도 매력적이고 이쁘다 ㅠㅅㅠ 역시 초아는 물건이였어.. 그리고 노래 엄청 늘었구나

역시 노력파 대단함 ㅠㅠ 


jyp오디션 영상은 자기소개는 풋풋하고 귀여운데 무대영상이 더 놀랍다ㅋㅋ

지금 목소리들 음색이랑 전혀다름








이미지가 완전 달라 처음에 무대보면서도 다른사람아녀??? 이랬단 ㅋㅋㅋㅋㅋㅋ

좀더 도도하고 날카로운 인상이라고 해야되나 차도녀 이미지!

지금의 초아웃는모습과는 전혀 매치가 안되는 완전 다른사람같음ㅋㅋㅋ 신기하다


근데 과거모습까지 이쁘단게 함정..







저 오디션 영상 화질이 안좋아서 그렇지 둘다 이쁨

하니도 정말 이뻤음~~ 청순청순 +_+


이 과거모습들을 보면서.. 참 사람은 가꾸기 나름이라묰ㅋㅋ

관리하는만큼 이미지도 바뀔수있고 더더더 세련되지고 예뻐질수있다는거


암튼 초아 하니 둘다 좋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