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씨스타 소유 먹방 잘먹어서 너무이쁨

by 개인의취향 2015. 1. 9.



이번 쇼타임은 시스타편!!!!!!!!!! ㅇ_ㅇ







소유 먹방찍었다는 글은봤지만 요즘 영상보기 편하게 해놔서 ㅋㅋㅋㅋㅋ 이제야 봤다.

아 씨스타 쇼타임 찍는구나 먹방 완전좋음. 


자고로 아이돌은 잘먹으면서도 몸매관리 잘해야... 이뻐보인다ㅋㅋ 


이상하게 아이돌 먹는모습보는게 좋음 ^_^;;;; 다이어트 하고있을때 보고있으면 대리만족 짱잘됨..

잘먹는사람 남녀불문 다다다 너무 좋아하는데 소유 굉장히 잘먹어서 좋다. ^ ^ 완벽 내스타일인 여자사람..








쇼타임은 뭔가 화면표현이 예쁘게 되는듯?ㅋㅋㅋ

씨스타 이쁘다~ 먹을때 말이 없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우에 집중하는모습 웃겼다. 


그동안 봐왔던 모습들답게 성격도 그대로 나타난듯

다솜은 뭔가 열심히하려고는하는데 약간 어리버맄ㅋㅋ귀야움


효린,소유는 먹을것에 집중하는모습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

몸매관리 하는 애들 특징이.. 먹는것에 더욱 환장(?) 한다능










이때 모습중에 웃겼던건 효린은 정말 말없이 강한?ㅋㅋㅋㅋㅋㅋ

음식에 대한 열의가 제대로 보였음ㅋㅋ 나도 저러는데.. 맛있는거 앞에있으면

호들갑떨 정신이없음 말할정신은 더더욱없음ㅋㅋㅋㅋ 음식만 쳐다보고있긔..






버섯 먹을줄아는ㅋㅋㅋㅋㅋㅋ 저기 국물생기면 소금살짝 뿌려서 호로록 마신뒤

버섯냠냠 하면 끝내주죵..





한우진짜 맛있었겠다 'ㅠ'

음식비주얼은 마지막 장면쯤되서야 봤는데 아 .....

밥먹고 돌아섰는데도 배고프...


암튼 쇼타임에서 이런먹방좀 자주보여주길ㅋㅋ 

씨스타는 몇년만의 이런 시크릿한? 사생활 보여주는 방송 하는건지..

많은 아이돌들껀 봐왔어도 씨스타껀 처음이라 신선함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