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윤아와 아이린 투샷

by 개인의취향 2015. 1. 7.




해피니스~ 뿌야! ㅋㅋ 이노랜 에셈 신인 레드벨벳 나온다고 했을때부터

티저주구장창보고 노래도 은근하게 내 스타일이여서 자주들었던곡인데

이젠 레드벨벳 얼굴 이름도 다 매치시킬수있고'-' 


이런식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해가는듯.. 쑥쑥 크고있는 에셈 막냉이들


그리고 최근 사진보고 정말 놀란게,,,





정말 상큼터진다. 처음 출격했을때와 별반다를게 없는 모습이지만 

분위기가 점점 바껴간다고해야하나.. 어떻게하면 카메라에 예쁘게 나올지를 알아가나보다 ㅋㅋ


그런 차이? 아무튼 화장도 그렇고 의상도 그렇고 헤어까지! 본인에게 잘맞는 스타일을 찾아가다보니

점점 물오른듯한 모습을 보이는것같다.


처음부터 예뻤다 아니다의 문제가 아니라~ 그 모습에서 더 발전해가는게 신기

아이돌이니까 당연한 부분인데 그냥 신기.. 몇달만에 이렇게느낌이 다르게 보일수도있구나






윤아와 아이린 투샷 ㅋㅋ 둘다 이쁜데.. 한살차이란게 안믿겨진다 ㅋㅋㅋ

소시가 데뷔한지 꽤 됐으니까 한참 언니그룹같은 느낌이 있어서인지 또 아이린은 이제 데뷔했으니깤ㅋ

나이는 따로 놓고 봤을때 한참 어릴꺼라고 생각했는데 스물여섯이라니 


근데 윤아는 뭐 새삼스럽게 이렇게 예쁘냐-_-;;; 넘 예뻐서 현실감없다 야 






머리 이렇게 묶은거 정말 이쁘다~ 이마가 작고 귀여워서 드러내주는게 훨씬 이쁜스타일

머리띠까지 쌍콤 발랄!!! 하얀 의상도 그렇고 잘어울린다. 귀여워 ㅋㅋㅋㅋ





나만 그런건진 몰라도 은근하게 태연닮은듯도 싶고...

웃는 모양새 눈썹 ~이런게 닮아보임ㅋㅋㅋ





남태 웬디만 있는줄알았는데 아이린 송민호도 있었구나 ㅋㅋㅋㅋㅋ 

그런데 화면 구석에 러블리즈인가 이름은 모르겠는데 은근 시강ㅋㅋㅋㅋㅋㅋ 귀엽다

뭔가 호빵같은 귀여움잌ㅋㅋㅋㅋ 





이건그냥 출근길사진같은데 뭔가 분위기가 ㄷㄷㄷㄷ


아이린 매력 장난아니다





턱살도 귀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티파니 옆에서!ㅋㅋㅋㅋㅋ 팔짱 낀 손꾸락 귀엽 ㅋㅋㅋ






조용조용한 성격같아보이는데 친하면 스킨십도 서슴없는가봄

자연스럽게 터치하는거 좋다 윤아 아이린 투샷 굿






이건 슬기 인사하는거 ㅋㅋㅋㅋㅋ

왕언니들앞에서 쑥스러워하며 고개푹푹 숙이는게 카와이



1살차이라니 엄청멘붕ㅋㅋㅋㅋㅋㅋ

아이린이 적은나이가 아니였어~


어쨌든 아이돌들은 뭐 거의 동안이니까 놀랄것도 없지만 -_-;;; 그래도 새삼..

레드벨벳 다음 노래 기대된다. 대중적인걸로 내주시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