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샤이니 종현 크레이지 티저 굿

by 개인의취향 2015. 1. 5.



종현 크레이지 티저






샤이니종현 티저나온다고 이야기는 들었지만 대박
이욜! 티저 잘뽑았다. 궁금증 제대로 돋게 만들어놨어 ...

빨리 다 들어보고싶네 

크레이지 한단어 들렸을뿐인데.. 대애바아아악을 외치고있습니다.

종현 목소리 너무 좋고 ㅠㅠ 샤이니 그룹활동때와는 다른
솔로 퍼포먼스또한 기대되는 부분이고..

계획대로 척척척 바로 내뱉어주는 에셈 클라스~
종현 노래는 무조건! 믿고 듣는..너무 기대된다.


크레이지 티저만 몇번째 돌려보고있는중 


날씨도 별로고 지금 한소리해야될상황이 생겨서
 돌직구로 다 내뱉고 왔더니 이 무슨 기분좋은 티저라냐 
크레이지 부분 진짜 좋다 ㅋㅋㅋ










제대로 준비한 흔적이보인다. 여기에 보컬실력까지 넘사벽..씹상타치다보니 너무너무 기대된다.

지금 핫한 관심받는 중인듯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한방 보여줬으면 싶다 '-'

어쨌든 티저는 참 잘뽑음.. 노래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