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현아와 지코 + 강승윤 닮은꼴

by 개인의취향 2015. 1. 6.



현아 프리먼스 이번기회에 다봤는데 ㅋㅋ 리얼리티는 재밌다 ^ㅇ^

 역시 매력쩌는~ 독보적인 여돌..


좋다좋다~ 그리고 프리먼스중에 등장한 지코

블락비 잘은 몰라도 내가 지코는 승윤이 닮아서 좋아했는데 ㅠㅅㅠ

터프쿠키에 제대로 반함..//_//

이런 쎈노래 좋습니당ㅋㅋㅋㅋㅋ


근데 승윤이랑 지코 진짜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현아 사진뒤에 승윤이랑 붙어있는 사진도 올려야지 ㅎㅎ


어쨌든 현아랑도 친분있는듯하고.. 굉장히 쎈캐처럼 보이지만

첫 이미지와는 다르게 귀염지다. 지코 좋아ㅠㅠㅠㅠ 난 역시 강승윤 지코과에 약한가바..





둘이 친한것도 왠지?? 잘어울려....

그리고 그냥 흔한 폰카아님? 어플이 문제가 아니라


얘네 분위기가 워후 ㅋㅋ 패왕색은 다름ㅋㅋㅋㅋ

지코 같이 생긴 얼굴좋다. 반항미?ㅋㅋㅋㅋㅋ 암튼 둘다져음^^





이런건 또 귀얍구....//_//


아 나 새삼 지코 얼굴보면서 참 잘났다며..눈 호강하네요

터프쿠키나 찾아 들어야겠다. 호호 





이건 너무 귀여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는 닮은듯 싶은데





이 친구 볼수록 더더더 괜찮네. 매력있어 ㅠㅅㅠ

사실 블락비 최근 앨범으로 알게된 그룹인데 그전엔 잘 몰랐다

지저쓰~ 무슨말이 필요해~!!!!! 노래에 제대로 반함.


이때당시 내 지인들도 노래 얘기 웬만하면 잘 안하는데

호프나 음식점 들어갔을때 이노래 나오면 어? 나 이노래 좋아하는데

다들 한마디씩ㅋㅋㅋ 그때 정말 핫했던듯..


암튼 노래도 좋고 퍼포도 좋고 생긴것도 참 잘생잘생 매력쩌는 지코 좋음





본인이 '귀염둥이' 지코 라고 소개하는거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첫 느낌은 굉장한 쎈캐였는데 이런 굠둥스런 매력이 



+



지코 닮은꼴 위너 강승윤 ㅋ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너무 좋다 ㅠㅠ





이때 영상보고서 따로 포스팅했던 기억이..//_//



2014/12/11 - [연 예 계 이 야 기] - 블락비 지코 위너 승윤 둘의 케미....






아 얘네둘이 겁나 귀야움ㅋㅋㅋㅋㅋ 좋다좋다! 


그리고 처음엔 몰랐는데 볼수록 닮아쩡... 승윤 지코~ 둘이 친한모습도 보기좋은데

분위기는 살짝 달라보여도 이목구비는 은근 닮은듯해서 어떤날엔 지코 사진보다가 

승윤이가 보인다며!!!!! ㅇ0ㅇ 신기하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