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블락비 지코 위너 승윤 둘의 케미....

by 개인의취향 2014. 12. 11.



두사람 케미에 무릎꿇습니다. 지코 승윤 만세만세만만세~ !!!!!!!!

영상 보자마자 격하게 콧김뿜으며 흥_분.. 우럭..우럭 울자우럭!! 


퓨전을 외쳐봄당. 아 얘네둘이 진짜 왜왜왜왜ㅠㅠㅠ 사람 못살게하는건데.. 넘좋잖아 ㅠㅠ







승윤이와 지코. 이렇게 케미터질줄이야8ㅅ8 이러다 퓨전파겠어... 

퓨전 파겠다고 지강?지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 좋다..그냥 이렇게 묵어도 참 좋구나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놀람 당황스러움ㅋㅋㅋㅋㅋㅋ

은혜로운 영상 감사합니다...하악 ㅠㅠㅠㅠㅠㅠ 위너 승윤이 이뻐라하는건 하루이틀 아니지만
최근에 블락비 지코도 관심있었는데 둘이 친했구나ㅠㅠ..아무래도 민호의 영향이려나

위너는 데뷔한지 얼마안된 신인이 비주얼에 노래에 다 ㅆㅅㅌㅊ 였는데
물올라서 애들이 때끈? 더더 멋있어짐.아 진짜 좋아함 






승윤이 노래 따라부르는 짤 미친다 헉 -_-;;


멋쁨 혼자 다 해먹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또 아련해지네 승윤이 찬양ㅠㅠㅠㅠㅠㅠ

노래하는 승윤인 항상 좋지만.. 이렇게 직캠으로 보게된 모습은 또 색다름.



영상에서도 지코랑 잡힌 투샷보는데 혼자 가슴이 벌벌벌벌ㅋㅋㅋ 심쿵심멎 난리나쓤 ㅠㅠㅠㅠ










이렇게 꼭 끌어안아주기야? 잔망꾸럭 승윤찡ㅠㅅㅠ

안긴 지코도 귀엽다..하지만 승윤이 어깨는 사수. 막 안기짐 않음ㅋㅋ 둘다 귀요워


이짤에서 못나가겠다 블랙앤 화이트 컬러감까지 쩔어 ㅋㅋㅋㅋㅋㅋㅋ


이 짤 하나만으로도 두사람 딱 친한게 느껴진다. 저런 스킨십! 쉽지않은데  







지코와 승윤이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아 둘이 친한거 왜이렇게좋냐

딴거 다 제쳐두고라도 케미 일단 ... 이 비주얼 케미가 쩝니다 ㅠㅠ


둘이 닮았다고 놀리는것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은듯 다른? 


아나 이렇게 생긴 사람들을 좋아하는가보다 지코도 승윤이도 미친듯이좋음ㅋㅋㅋㅋ

이 영상 이후로 떡밥찾아 삼만리..








애기애기한 손꾸락 쫙 펴고 인사하는 승윤이도 이쁨하지만

뒤에서 승윤이 케어하며 어깨에 손올려둔 민호 아 얘들이 또 케미를 보여주네 ㅠㅠㄷㄷㄷ



지코도 민호도 승윤이도 다 너무너무 좋다 5959595959 

암튼 이 한세트 ㅋㅋㅋ 지코승윤에 발리고 민호의 저 승윤이 케어해주는 손에 두번벌림 크앙 



블락비 위너 둘다 윈윈!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