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이유 참이슬 직원들에게 텀블러 선물..

by 개인의취향 2014. 12. 9.



아침부터 훈내터지는 기사를 봤다. 아이유 참이슬 직원들에게 텀블러 증정기사 ㅋㅋㅋㅋㅋㅋ이 포스팅이 올리고싶어서 근질거렸둉..


아가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참 사람사이 관계를 중요시하는 맘씨 지은일 잘알죠 나도 괜히 아는척..ㅡ.ㅡ; 어쨌든 아이유는 사랑이죠

댓글들 보다보니 직원분들이 직접 다신것도 있던데~ 지금까지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던 분들중엔 아이유처럼 이런 조공을 바친 사람이 없었단 얘긴

뭐 그냥 다 떠나서 아이유는 사람을 잘챙기고 일할땐 프로같은 면모를보이니까


이게 좋게보이든 아니꼽게보이든 아이유는 그저 최선을 다하는거임ㅋㅋㅋ 얼마나 이뻐보이냐~

이렇게 노력하는것도 쉽지않은데 아휴 정많다 정말.










직우너분들의 인증샷도 귀염지다 ㅋㅋㅋㅋ 나라도 아이유한테 요런 조공 받으면 인증샷 백장 천장 남길듯 ㅎ후후후후후 ㅋㅋㅋ

그나저나 참이슬 직원분들.. 좋으셨겠어요 부럽슴당


센스있게 텀블러~!











기사제목엔 비정규직 직원까지 챙겼다는 다소 쎈 느낌으로 올라와서 뭐지 싶어 바로 클릭했는데

이런 귀여운후기였다니 ㅎㅎ 엄마미소가 절로 지어진다. 귀요미 8ㅅ8







사람이 이쁜짓만하니까 안그래도 이쁜데 더 이뻐보이고 그런거잖아 


피부가 백옥이다.. 이 사진보고 진심 너무 예뻐서 ㅠㅠ 입술은 분홍분홍





최근공항 아이유중 제일좋아하는 사진 진짜 귀염쁨 ㅠㅅㅠ 이건 두번세번네번 봐도봐도 또 좋고

볼때마다 귀여워 죽겠음ㅋㅋㅋㅋㅋ 아이유는 그냥 사랑덩어리 보는순간 힐링된다 하 -_-;


안경장착에 머리하나로 질끈 묶어줬을뿐인데..코트부터 머플러까지 하얀 얼굴이 모찌스러움 ㅠㅠㅠㅠㅠㅠ

예전부터 그러니까 아이유 갓데뷔한지 얼마안됐을때부터 라디오에서 찍은 사복사진보면

나이대에 맞게 너무 귀엽게 입어서 유심히 보곤했었는데~ 이런 센스 다분한듯


패션센스도 좋고 ㅋㅋ 본인한테 어울리는옷 위주로 코디할줄 아는거같아. 암툰 귀야웡

이번에 참이슬이랑 오래오래 해먹었음 좋겠네 ㅋㅋㅋㅋㅋ 귀여운 선전 기대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