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exid 엑시드 하니 팬에게 고마워요 영상

by 개인의취향 2015. 1. 5.


엑시드 하니 참 이쁘다. 이뻐도 너무 이쁘지

개인적으로는하니같은 누가봐도 예쁜스타일을 선호하진않았지만
최근들어 엑시드 관심갖게되면서 위아래만 수도없이 듣게된데다(매일듣고있는..-_-;안질림)

자연스레 털털한매력 영상들 섹시움짤 찾아다니다보니 매력까지 엄청난데다 
하는짓도 너무 이뻐서 하니가 너무 좋아졌다.. 낄낄

몸매는 또 얼마나 좋은지..ㅠㅅㅠ 영상 찍으러 와준 팬한테 진심으로 고마워요~ 라고 말하는거 같아서
며칠전부터 꾸준히 보고있는 영상





차트 재진입으로 다시 위아래로 활동할수있게된 엑시드

정말 팬들이 얼마나 고마웠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 라고 말하는게 너무 진심이 느껴지니까 찡해진다..8ㅅ8

2015년도엔 엑시드 매력 널리널리! 더많은사람들이 알수있는 한해되길..






팬분 발견하자마자 따뜻따듯 미소 날려주시는 하니찡 

이얼굴을 볼때마다 현실감각 없다고 느꼈던이율 알겠다...

순정만화에 나오는 여주인공닮음..... 진짜 딱 만화속 캐릭터같이 생긴 하니


이름도 하니야~ㅋㅋ 이뻐라 






입모양 자세히 보시면 고! 마! 워! 요!


딱딱 크게크게 끊어서 말하는게 재대로 보인다 착하다 ㅠㅠ 


팬덕분에 다시 활동도 할수있게되었고

인지도도 많이 올라갔으니..얼마나 고마울까~


사실 지들이 잘나서 저절로 큰거라고 생각하면 생각할수도있는부분이다

콧대높아지고 거만해지는것도 순간인데..  

팬들일아 함께 부둥부둥하면서 앞으로도 쭉쭉 커나가길^^









이건 요새 내가 제대로 빠져서 그런가

왜 얘넨 금방 질린다거나 하지 않는거입니까...

 

하니 몸매와 위아래노래는 그렇게보고 듣고했는데도 불구하고

왜왜왜 !!! 질리지 않는걸까'-'; 신기할세..


노래는 듣는순간 기분업되고 들썩들썩 최고봉

기분안좋을때 뮤직큐 하기 딱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니몸매는 현실감 없어서 멍때리고 보게된다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아주 그만인..엑시드!!!!


얼굴이 이쁘면 몸매라도 별로일텐데 몸매까지좋고

성격도 털털하대. 춤도 잘춰 섹시+청순 다 갖춘.. 


암튼 대세 아이돌 제대로 컸음좋겠다.

요새 볼맛 들을맛 나서 좋음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