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다이어트자극사진 손나은 힙업 최고시다..

by 개인의취향 2015. 1. 16.



힙업에 좋은 동작,운동 안해본게 없을정도로 내가 원하는 몸매는 에이핑크의 손나은몸매라고..최근에서야 결론지은듯

사실 깡마른몸매도좋고 어느정도 꿀이흐르는 꿀벅도 좋은걸보면 좋아하는 아이도루에 따라서 몸매도 나뉘는가 싶었는데 ㅋㅋ


손나은 힙업된 사진은 에핑뉴스 시절부터 봐온모습이기에.. 그때도 캡쳐된 사진이 돌았고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짤이 되기도했었는데

인기얻고나서 팀의 비주얼멤버이자 몸매가 훌륭해서인지 더 주목받는것같다 이쁜 나은이 낭니~











엉덩이 뽈록 힙업된 모습 정말 부럽다..

동양인들 아시아 여성들에게있어서 뽕동이는 레알 부러운것인데..타고났구나 손나은은 

예전부터 이친구 볼때면 몸매부터 보곤했었는데 역시나 내눈에 두드러지게 보이는 아름다운 특징은 다른사람들 눈에도 잘보이는법


이짤은 이제부터 영원한 나의 다이어트 자극짤로 임명합니다..ㅠㅠ //_//





잘록하나 허리 긴다리 업된 엉덩이...ㄷㄷ 이정도면 아이돌 몸매킬 

볼륨있는 몸매에 청순하고 나긋나긋한 이미지의 비주얼


몸매가 부각되는 의상을 입진않지만 이런 모습만으로도 충분한듯싶은









원래도 예뻤지만 호불호가 나뉘는 얼굴이긴했다. 개인적으론 소시 서현과라고 생각했던 아이돌중한명인데

워너비몸매로 군림하기시작하면서 최근 컴백땐 한층더 물오른 모습을 보여주어서인지 인기는 날로높아진듯

이제 에이핑크하면 각인되는 멤버몇중 단연 톱이기때문에 손나은하면 에이핑크고 에이핑크하면 손나은이란 공식도 성립된듯싶다


제일 열심히 검색했던때가 러브로 컴백하고나서 흑발 휘날리는 모습에 멘붕+충격먹고 닥저하던 때였는데

정말이지 너무너무 이뻤다. 몸매야 두말할것도없고.. 







정말 너무너무 이쁨. 특히나 이 사진은 최고시조 8ㅅ8

시도하는 컨셉에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에이핑크의 얼굴마담 





오하영과의 투샷도좋다. 에이핑크 컨셉이 '청순'이다 보니 한계가있다는 의견도 종종보이지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꼭 벗겨놔야 섹시인가 싶은데..


조금만 타이트하게 밀착된 의상을 입어도 섹시미를 어필할수있기때문인지

이런 의상을 입혀놔도 나은인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함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힙업된 모습이 자주좀 잡혔으면 싶은데.. 꽉끼는 스키니진 청바지포텐 터지는 사진 보고자프다 ㅋㅋㅋ


어쨌든 다이어트자극사진 손나은 힙업사진은 최고인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