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150821 위너 브이앱 신난 강승윤이 웃겨죽겠다

by 개인의취향 2015. 8. 21.

위너아이들 왜이렇게 귀여운거랍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는내내 별동작아닌건데도 혼자 낄낄거리고있음. 차안에서 점점 분위기타서 신이날대로난ㅋㅋ제대로 흥탄 위너멤버들 선곡이 하나같이 좋아서그런지 나도 영상보며 심취해서 흥이 막 돋궈질라 그러는데 거북선 나오니까 승윤이 이렇게 들뜨기있기?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곘네 너무 웃기다 승윤이 꼭 나같다. 하루에 12번도 더 듣고 또듣고 미쳐서 듣는 거북선은 질리지도않는지 나올때마다 자동적으로 기분이 개업되서 혼자 난리치며 듣는곡이란건............. 승윤이 나랑똑같ㅋㅋㅋㅋ아 귀여워 죽을것같다.








150821 위너 브이앱










남태 소리지르는것부터 똘기를 보여주더니 앞에서 크게 잡히는 미노 남태는 이미 신났음

뒤는 흥이나도 잘안보여서 조용해보였는게 그게 아니었음 달궈지고있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하얗고 마르기 있기?????????????? 아 승유나ㅠㅠㅠㅠ 나 또 너 앓이할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자슥..

애기 왜이렇게 신났엌ㅋㅋㅋㅋ 나까지 기분이 막 좋아진다


애가 막 동작 크게하면서 따라부르는데 개귀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나도 갑자기 거북선 덩달아 들었더니 지금 막 신나서 죽을것같음

노래하나에도 영향 엄청받는데 이번껀 제대로 취향빵야 당해서 진짜 맨날 들어

중독성 짱이야. 거북선 또 들으러 가야짓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