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150816 방탄소년단 태형 태태모음

by 개인의취향 2015. 8. 17.


어제 내내 주워놓고는 다음날인 오늘하는 포스팅-_-ㅋ


귀엽다 귀여움이 지나침ㅋㅋㅋㅋ 처음엔 백현이 닮았다고 신기하게봤던 신인 아이돌이었는데 방탄 진짜 잘컸다 많이컸다 오구오구오구오구 ㅋㅋ 신기하다 볼수록 예쁘고 잘생긴 태형이 150816 프리뷰들 하나씩 열심히 주워보면서 내심 흐뭇해하고있음 

코 진짜 높다. 옆모습 사진에선 코밖에 안보여 ;ㅅ; 잘생잘생

요즘에 정국이 진 태형이 사진보면 엄미미소가 지어져서 프리뷰도 찾아보고있는데 진짜 존잘러들 ㅠㅠ 다 다르게 잘생김

뷔 태형이 태태 ㅋㅋ 이름도 얼굴이랑 딱 잘어울림 별명도 귀엽고 ㅎ1ㅎ1






이런 표정들이 사람 미치게 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땡그랗게뜬눈.. 옆선으론 코밖에 안보여. 정말 높다









코...코...태형이 코...... 진짜 높다. 턱선도 예술이야......8ㅅ8












땀닦는모습까지 궁디를 막 뚜들겨주고싶은 귀여움이다 ㅋㅋㅋㅋ 10대라고 해도 믿길 어려보이는 태형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