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150813 방탄소년단 석진이 햄버거 먹방ㅋㅋ

by 개인의취향 2015. 8. 14.

이상하게 살뺄때면 남먹는 영상을 자주 찾아보게된다. 
대리만족 같은느낌? 보고나면 더 배고파져서 못참고 먹어버리게되고 악순환인ㅋㅋㅋㅋ완전 아웃.

암튼 한참 먹방거리며 인기끌었을때부터 남먹는걸 구경하고있는 내자신이 웃겼었는데 아이돌 먹방은? 이라고 한다면 이야긴 달라짐
애깅이가 이렇게 막 입술을 오물오물 거려가면서 먹는데 와..죽겠나이다 

친한친구랑 자주하는얘기지만 좋은얘기만하고 잘생긴애들(?)만 보면 진짜 인생 즐거워지는것같다고 ㅋㅋ 덕질은 평생의 숙제..




150813 햄버거 밥먹는 석진이 











움짤은 옳은것이야. 갑자기 회의감 느껴지는게.. 진짜 세상엔 왜이렇게 매력터지는 아이돌들이 많은걸까.......

나는 진짜 양심상 방탄에까지 빠지면 안되는거다. 답없어진다. 


가끔 포스팅이나 해줘야지ㅠㅠ


그리고 공항패션 보다보니까 제일 내스타일처럼 입는다. 옷도 깔끔하니 생긴대로 잘입는 방탄소년단 진! 석진이













최근 공항사진 모습. 이 동그리안경 많은 아이돌들이 착용한거 많이 봤는데 내 스타일은 방탄 진! 얘가 최고였다. 깔끔,깨끗,순하게 생긴 인상인데 동그란 쉐입의 안경테를 선택한날은 좀더 개구져보인데다 안그래도 동안인데 더 어려보이는 효과를 보여준듯?

이렇게 생긴사람 너무좋다..이렇게 생기기 정말 힘든거얔ㅋㅋㅋ 그러고보면 방탄소년단은 참 하나같이 잘생긴것같다. 볼수록 아주 흐믓므흣해지는 그룹이야...ㅋㅋ









참 곱다 고와.. 피부좋은것도 너무 부럽다~ 메이크업 진하게 하지않아도 뽀얘가지고 너무 예쁜










공항석진이 ㅠㅠ 마지막 사진 진짜 아깽이같아서 막 깨물개무르ㅠㅠㅠㅠ 오여루...ㅠ


딴소린데 햄버거먹는 움짤 하도 쳐다보고있었더니 지금 옷 주섬주섬 입고 나갔다와야할것같다 ㅋㅋ 근처에 버거킹 생겼는데 오늘 점심은 햄버거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