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라스 바지찢어진 김혜성 다시보기 ㅋㅋㅋㅋㅋ

by 개인의취향 2015. 8. 13.

요즘으로치면 그냥 연예인 김혜성 정도가 자연스럽지만. 이분이 원조얼짱이었단사실..ㅋㅋ 한창 인터넷에 얼짱얼짱거리며 유행처럼 번지던때에 라스에서 본인이 말한대로 얼짱 원조격으로 인기많았던 김혜성. 그때당시 하두리 캠빨이라고 해가지고 사진빨로 사기치는 얼짱들도 많았던지라 ㅋㅋ 애기애기한 얼굴로 실물까지 꽃미남이었던 김혜성은 인기가많았었다. 아직도 기억나는 김혜성과 얼짱들 친하게 지내며 기획사에 들어갔다느니.. 이야기들이 참 많다가 어느순간 영화찍고 시트콤나오고하더니 연예인이 되어있었다.

 








맞아요 인기 많았지ㅋㅋㅋ 사진으로만 보다가 방송나오는 모습 봤을땐 그 갭이라고 해야되나 암튼 놀랐다. 

굉장히 직설적이고 솔직하고..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라스보니 여전하더란ㅋㅋ 

어쨌든 말하는게 거침없었지만 생긴건 여전히 애깅애깅스러워서 놀랐다ㅋ 군대 다녀와도 빛나는 피부... 연예인은 다름!












이쁜 사진 정말 많았는데 라스 방송으로 잠깐 공개된걸 보니 괜히 반갑더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훈훈한 외모 자랑중이심^^












라스에서 탈탈 털리지않으려면 너무 솔직하게 다 얘기안해도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도 바지 찢어질꺼라곤 상상도 못했겠지만 이게 또 신의한수로 엄청난 빅재미를 선사했으닠ㅋㅋㅋㅋ

연예인할 팔자인가보다. 예능감도 은근하게있엌ㅋㅋㅋㅋㅋㅋ






라스에서 바지찢어진 김혜성 저장해두고 보려고 아예 가져왔는데

빨간팬티 캡쳐 일부러 안한건데 영상 정지화면은 팬티가 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너무들행...







암튼 오랜만에 옛날생각도나고 생각난김에 검색도 쭈욱해봄 옛날 얼짱들 다시보니까 반가우면서도 그립다 ㅋㅋㅋ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그놈의 얼짱!얼짱!!!!!ㅋㅋㅋ 지나고보니 참ㅋㅋ 이것도 추억이네 




+


검색하다보니 얼짱근황들 보는게 재미짐


얼짱중에 쇼핑몰도하고 글도 재미나게 잘쓰고 싸이월드 시절 센스터지게 운영하던게 생각나 급 검색해본 국화님


결혼하셔서 애기엄마 되어있으시네 신기하다. 애기도 귀엽고. 가정 이쁘게 꾸린듯^^


담번엔 얼짱들 근황한번 정리해봐야겠다.


김혜성처럼 연예인으로 빠진경우가 몇없고

여자얼짱들은 쇼핑몰 하다가 접거나 or 지금까지 꾸준히 하거나..

남자얼짱들은 소리소문없이 사라진경우가 많은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