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해요

리얼클래스 환급 제도 & 태블릿 지원금 40만원 총정리

by 개인의취향 2021. 7. 22.


영어공부를 위한 학습 플랫폼 중 타일러 씨가 선전으로 자주 나오는 리얼 클래스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셨을 분들을 위해 정보 정리 차원으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커뮤니티만 보더라도 영어공부에 의지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삼삼오오 모여서 같이 등록 후 N등분 결제를 하시는데요 3명까지 같이 듣는 것이 가능한 멀티 프로필 수강권이 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비용 절약하며 수강하는 것도 나름의 꿀팁인 것 같습니다.

리얼 클래스라면 핫했던 환급제도가 2021년 7월로 폐지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7월 안에 등록하시는 게 좋습니다.





총 강의수만 7,855편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원하는 수업 패키지를 골라 수강할 수 있습니다. 타일러, 에릭남 등 강사진들도 친숙한 이미지가 많죠.

 

1. 리얼 클래스 환급제도란?

 

 

 

✔️전액 환급제도란? 수강생 10명 중 8명이 환급을 받아갔을 만큼 성공률이 높은 환급제도는 미션을 수행하면 수강료 전액 환급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총 12개월간 미션 성공 시 수강료 100% 전액 환급이 되기 때문에 (22% 제세공과금 제외) 영어공부를 중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낼 각오가 되신 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면 좋은 혜택이에요.

 


2. 리얼 클래스 환급 참여방법 

 


리얼 클래스 메뉴 클릭 > 내 클래스 > 365 챌린지에서 먼저 도전 신청을 해준 뒤 신청한 시점 다음 달 1일부터 365일 동안 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습 태블릿 지원받기를 통해 태블릿을 구입하신 분들께 지원해주는 지원금을 선택하신 경우라면 이 금액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게 됩니다. (상품 구매 시 적용되는 수강료 환급액을 확인해보시면 정확한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챌린지 신청은 구매한 패키지당 1번만 신청이 가능하며 패키지 구매 시 처음 생성되는 마스터 프로필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역시 구매일 기준 당월 말일까지만 도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급제도를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날짜를 놓쳐서는 안 되겠죠.

  2021년 7월 말까지만 이 제도를 운영한다고 하니 평소 리얼 클래스로 공부를 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미션 성공 시 환급받는 금액은?

 


매달 미션을 통해 2만 원 환급을 받는 게 가능합니다 24만 원
1년을 실패 없이 성공하셨다면 보너스 100만 원으로 총 124만 원
 
여기에서 22% 제세공과금을 제외하면 100만 원 

"최종 100만 원 환급이 가능해집니다."

 



미션 도중 부적합한 수행내역이 나올 경우 실패로 간주되며 환급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시작 후 중도에 멈추지 못하기 때문에 챌린지 실패 시 종료된다고 하네요. 금액 또한 제세공과금 22%를 제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제세공과금은 수강생의 소득에 따라 국세청이나 관할 세무서를 통해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학습 미션을 마치면 환급신청이 완료되며 매월이 누적되어 1년 치를 채우시면 100% 환급이 됩니다. 환급현황을 확인하시면 1년 치 12회 차 현황을 볼 수 있어요. 매월 미션 성공 + 보너스 장학금의 합계로 누적 환급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전부 완료 시 100만 원 가능)

 

365일 챌린지인 만큼 영어공부를 매일 하셔야 최종적으로 100만 원 환급이 가능해집니다. 그리고 챌린지를 시작하셨다면 그날부터 챌린지가 시작되기 때문에 바로 수업을 들으셔야 됩니다.

 

4. 태블릿 구입 시 40만 원 할인제도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기종 상관없이 영수증을 증빙만 할 수 있는 구매처라면 온라인 오프라인 전부 가능하며 40만 원을 지원해주는 시스템입니다. 태블릿의 가격 또한 상관이 없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현금 40만 원으로 돌려받는 것이 아닌, 수강을 할 때 내는 패키지 비용에서 부분 환불이 되는 부분! 참고해주세요~

 

 

Apple iPad Air 4세대

COUPANG

www.coupang.com

▲  Apple iPad Air 4세대 추천 구입처 가격 : 69만 원대 

 


참고로 공부용으로 구입하실 태블릿이라면 에어패드 4세대를 추천드립니다. 이미 만건이 넘는 후기만 보더라도 추천이 많이 되는 실속형 패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가격이 다운돼서 69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가성비 템으로 어플 활용하여 필기, 영상 보기 외의 기능까지 전부 활용 가능합니다. 필기가 주된 목적이시라면 비싼 신제품을 구입할 필요 없어요.

40만 원 지원받으시면 강의료까지 해서 결국 최종적으로는 패드를 29만 원에 결제한 셈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

 

4. 태블릿 40만 원 지원받기 영수증 출력방법 

 

 

오프라인으로 구입하셨다면 실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으시면 됩니다.

온라인인 경우 예를 들어 쿠팡에서 주문하셨다면 MY 쇼핑에 들어가셔서 영수증 조회 / 출력 메뉴를 클릭 후 신용카드 매출전표 신청내역을 신청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PC버전으로 해주세요)

40만 원을 지급받기까지는 평균 3~5일 정도 소요되며 좀 더 보완이 필요한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이 간다고 하니, 지급이 안되었다면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태블릿 40만 원 지원 역시, 리얼 클래스 패키지 구매일을 기준으로 한 달 내에 신청하셔야 가능합니다. 직접 구매한 태블릿의 영수증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고객지원 > 1:1 고객센터로 보내시면 지원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영수증에는 구매품목과 구매일자 구매처가 적혀 있는 실물 영수증 혹은 구매내역 스크린샷이면 OK 

 

지금까지 실제후기들 위주로 정리해본 리얼클래스 환급 제도 & 태블릿 지원금 40만원 총정리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외 공부잘하는방법 효율성 높이는 순수공부시간 늘리기

 

해외 공부잘하는방법 효율성 높이는 순수공부시간 늘리기

미시간 대학의 연구에 의하면 효율적인 공부시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 수험생들은 공부 시작 후 25~30분이

yorisimple.tistory.com

단기간 토플 점수올리는 고득점자의 공부방법 후기

 

단기간 토플 점수올리는 고득점자의 공부방법 후기

토플(TOEFL)이란 Test of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의 약자로 대학생 수준의 표준 미국식 영어를 이해 & 사용이 가능한지 그 능력을 측정하는 시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흔히 토플시험이라고 이야기를

yorisimple.tistory.com

편입학원 추천많은 TOP3 비교 정리 - 해커스, 김영, 위드스타 편입

 

편입학원 추천많은 TOP3 비교 정리 - 해커스, 김영, 위드스타 편입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2021년 한 해가 절반은 와버린 시점에서 편입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실제로 편입 준비를 시작한 합격생 중 여름에 시작하신 분들이 79%나 된다

yorisimple.tistory.com

테셋 성적 보는 기업 총정리 매경 VS 한경 난이도 준비기간

 

테셋 성적 보는 기업 총정리 매경 VS 한경 난이도 준비기간

테셋이란? TESAT(Test of Economic Sense And Thinking) 대한민국의 국가 공인 경제 이해력 검증 테스트입니다. 많은 공기업, 사기업에서 입사기준으로 활용하고 있는 테스트의 일종이라고 .

yorisimple.tistory.com

2021년 하반기 한국은행 신입직원 채용정보 PDF 다운로드

 

2021년 하반기 한국은행 신입직원 채용정보 PDF 다운로드

2021년 하반기에 도전할 수 있는 2022년 한국은행 신입직원(종합기획직원 G5) 채용에 관한 안내입니다. 채용예정인원은 총50명으로 경제학 22명, 경영학 15명, 법학 2명, 통계학 3명, 

yorisimple.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