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루민 커플지갑...이라고?! 커플템역사를 보고있자니 ^*^

by 개인의취향 2014. 4. 24.

 

 

루민러분들이 루민커플템 귀신같이 찾아낼때 세계제일 행복감을 느끼고 있는 요즘

 

 

얘네 커플 지갑 했대요↓↓↓

 

 

 

 

 

커플템이 한두번도 아니고말야..응? 루민이들 쇼핑 취향이 잘 맞는것도 아주 자~알 알겠습니다만...

 

그냥 나 덕구냔은 좋아서 운다 ㅠ_ㅠ 눈물이.............눈물....ㅇ..ㅣ...

 

크흐브크ㅡㅇ그ㅡ ㄴㅇㄹ ㅡㅡㅡㅡㅁ!#$@%ㅁㅇ 홈오렌즈를 뺄수가 없는거시다..;;-_-

 

 

루민이들 이번에도 한건 하셨네요 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들고있으니까 저 지갑 갱장히 귀여웁다

 

 

 

 

손가락버튼 콕콕^^

 

 

 

커플템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텀블러에서 줏어왔음-_+

 

 

 

 

 

 

행복하세효....☆

 

 

 

 

그래 내가 루민에 미쳤던 때는 이때부터였어..

 

덕구들을 완죤 흥분하게했던;;;; 아 땀난다;;;;;;

 

사진 모서리에서 제대로 인증해주시는 루민

 

 

홈오렌즈 께이께이렌즈를 빼고 보려고해도....이사진...쉴드는 힘들다고.....ㅡ.ㅡ;;; 하아

 

 

 

 

같은 운동화 신고 신난 노네 ^♡^

 

 

 

 

시우민 자리는 항상 내옆이어야만해 데헷 ^*^

 

 

 

 

카이가 이렇게 자켓을 벗자

 

 

 

 

우민이한테 같이 벗자고 제안하는 루루

 

 

 

 

그리고 이내 이렇게 같이 벗었다는....☆

 

 

 

 

자켓을 벗어도...오ㅐ 때무네 둘이 같이 벗는거죠? 왜죠? ㅠㅛㅠ....

 

 

 

 

그리고 해피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유명하죠.... 아 루민은 떡밥이 너무 많아!!!! 서

 

행복합니다 행복해요.〃_〃

 

 

 

 

루한이녀석 시우민자리까지 빼놓고 착석하는데

 

 

 

 

우민이 반대로 가자 일로 오라는~ '-'

 

 

 

 

우민횽 보자마자 쪼르르 루한 옆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해피엔딩 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가 쏟아집니다 그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