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Luhan& Xiumin 루민 '루디가드' 방송 탔네요 ㅋㅋㅋ + 어제 백슈짤

by 개인의취향 2014. 4. 16.

 

 

만천하에 루민을 알리자 ! ㅋㅋㅋㅋㅋ

방송에 등장한 루한이 상남자 보디가드!

 

시우민을 보호해야해~_~ ㅋㅋㅋ 사명을 갖고..

얘네 둘 이러는거 하루이틀도 아닌데 새삼 방송타니 신기신기 ㅋㅋㅋ

 

아주 짤막하게 나왔지만 이만하면 루민인증이쟈나 낄낄

 

 

 

 

 

일명 '루디가드'

 

헬게이트속 구출은 기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한 시우민 오늘도 너네 앓이를........한댜 ㅠㅠ

 

 

 

 

 

루민 행쇼 ^/////^

 

 

 

 

 

어제 너무 예뻤던 엑솜이들

 

루민 이런 댄스 옳다................ㅠ.ㅠ

 

 

 

 

루민과

 

 

 

 

레첸

 

크힝 ♥_♥〃

 

 

 

 

 

 

고화...질..... 빨리 ... 오...실..게...여....

 

ㅇ<-<

 

 

 

 

 

 

이춤 줄때 존좋

 

의상까지 완벽해 ㅠㅠ 아 애들 분위기봐요 쩌뤄;;;

 

춤선이 우아하다고 해야하나 볼때마다 입 틀어막음 크흡..

 

 

 

 

머리색도 너무 이쁜 우민형 ㅠㅠ 사댱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한건하신 백슈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귀들

 

 

 

 

 

 

엑소 클라스 ㄷㄷㄷ 무대 정말 멋졌다.

 

 

 

 

예쁜 시우민과 빠질수없는 백슈~~~~~~~~ ♡

 

 

 

 

 

이쁜것들 히히히 ˝_˝

 

백현이 하는짓 졸귀시다 끙야.... 시우민 횽의 좋아좋아 부분도 신의한수지만

 

좋아좋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