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이비클럽 루민루민루민이 좋아요 '-'♥

by 개인의취향 2014. 3. 28.

 

 

이번 아이비클럽 하복! 루민 언제 떴지?! ㅠㅠ

 또 늦었네.. ㅎㅇㅎㅇ 요즘 루민에 제대로 빠졌는데

텀블러 출근ㅋㅋㅋ 했다가 읭? 바로 가져왔..다 컥

 

루시우! 루한 슈밍 이다 -////-

 

보는순간 엄마미소 ^__________^

 

 

 

 

랑랑쭙쭙 ♥///♥ 키차이 좋다. 완벽한 차이..

루한이랑 슈밍 둘만의 분위기에 나까지 녹아드는 기분...ㅎㅇ

둘다말랐지만 루한이 뭔가 듬직듬직

 

 

 

손가락 콕 감사합니다 '-'

 

 

 

 

루민 교복이라니 감사합니다 ('')(..)

 

이걸로 새로운 망상을 할수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곳 바라보기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루민이 너무 좋아졌다. 예전부터 좋아하긴했지만..

떡밥 찾아보다가 떡실신 하게 생김ㅋㅋㅋ

 

루민을 안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 없을듯-_-;..///

그게나야.....

 

 

 

 

다소곳 다소곳 이쁜 슈밍~♥

 

 

 

손가락도 씹 덕 ㅎㅎ

 

 

 

밍서기 입벌리고 있는거 좋다. 아 ㅎㅎ

 

 

 

 

 

 

 

루한이 또 눈을 못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밍 바라기 ㅋㅋㅋㅋㅋ 'ㅠ'

흐뭇한 아빠미소좀 보소 ! 귀여워 ㅠ ㅠ

 

 

 

 

마성의 슈밍 -_-*

 

 

 

 

 

팬아트로 마무리!

 

아 교복입은거 제대로 취향저격이다..컥컥!

 

루민 만세 루민 루민 루민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