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이종석 팬과의 논란영상 다시보기,캡쳐

by 개인의취향 2014. 3. 28.

 

 

 

배우 이종석 이분이 검색어 1위길래 무슨일인가 싶어서 얼른 검색

흐음..-_= 몇번을 돌려보고있는데..

찰나의 순간이라 그부분이 확실히 보이진않지만

 

 

 

 

여기 끝에 주황색 가디건 입은분이 이종석씨 팬으로 보임

뭔가를 들고있는데 선물인가봄

 

 

 

 

 

 

차에서 이종석씨가 내리고 매니저분들이 옆으로 다가와서 슨것까지 보임

 

 

 

 

 

이때 팬이 살며시 다가가 선물부터 들이밀었다.

 

 

 

 

 

가려졌지만 이종석씨는 반대편을 보고있고

 

팬은 매니저옆쪽? 에서 저지당한것같음

 

 

 

 

저 검은팔은 매니저분 팔!

 

매니저가 몸으로 팬을 막고섬

 

 

 

여기서도 확실히 보인다

 

 

 

 

캡쳐가 어설프긴한데 저 팬분이 이종석씨 옷자락을 쥔듯해보임

 

 

 

 

 

매니저는 이종석씨 보호하면서 팬분 저지하고

 

 

 

 

여기가 찰나인데 이종석씨가 손을 확 쳐낸것처럼은 보이는데

해명에서 밝힌것처럼 매니저 손으로 알고 그런건지 까진 모르겠지만

 

 확실히 쳐내는게보인다.

 

 

 

 

관계없는 일반분들은 스티커 처리 해드렸다~~~^^;;

 

흠..영상을 아무리봐도 '손을 확 뺀것처럼' 보이는건 확실하다.

 

해명기사도 떴던데' 매니저 팔인줄 알았다' '심기가 불편한 상황이었다'

를 저 기사대로 다 따져봐서 결국 상황이 의도치않은게 맞더라도..

확실히 대처를 하셨어야..ㅠㅠ

 

고개를 숙인다던지 실수였다는 제스춰까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정말 팬을 확인 못한걸수도있지만

 

영상 자체만으론 충분히 논란이될만한 내용인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