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비틀즈코드 현아 방송태도 다시보기,캡쳐 현아가 왜그랬지;;

by 개인의취향 2014. 3. 28.

 

 

 

<비틀즈코드 현아방송태도 영상>

 

 

읭? 현아가 정말로 왜그랬을까요?-_-?

몰라서 그런건 아닐테고..(방송 한두번도 아니고 짬밥이 얼만데..)

보통은 보여지는 모습들에 신중을 다하는데 것도 연예인신분엔

워낙 자그마한 행동하나에도 가루가 되도록 까이다보니

 

조심 또 조심 하게 되지않나..

 

정말 어떤 댓글처럼 노이즈마케팅? 잇슈거리를 만들어내려 그런거였나..흠 뭐지

자유분방해요~ 이런걸 어필하려고 그랬나?

 

무리수인게 이건 수를 잘못두면.. 두고두고 까이는건데

 

어찌 다 감당하려고 ㅠ_ㅠ...

 

 

 

+ 현아 방송태도영상 캡쳐

 

 

 

갑자기 엎드림.

 

학교다니던 시절에 자세 똑바로만 안해도 바로 혼났는데..

 

갑자기 그때 생각이 나네-_-;

 

 

 

 

키표정 =  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 응?!?!? 으응??????

 

 

 

 

신동의 일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쩍어하는데..

 

 

 

 

또 엎드림 ㅋㅋㅋㅋ^^;

 

 

 

 

이와중에 남지현은 또 예쁘시다 -_-♡

 

 

 

 

 

????????????????????????????????????????????

 

 

 

 

신동엽 표정 = 키표정 = 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음..현아야 그러지뭬......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