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찬..찬백이 위험하다 ! 움짤보다가 코피팡..-_=..ㅠㅠ

by 개인의취향 2014. 3. 28.

 

 

 

헐 찬열이랑..백현이!!!!!!!!! 찬백이 이런 매력이 있었다니..

요새 찔끔찔끔 파는중이었는데. 세상에 세상에!!!!!!!!!!!!!! ㅠ0ㅠ

찬_백 하고 울어야겠다 헉헉

 

저 요오망한 백현이 다리 쓸어내리는 스킬좀 보소... 세상에!!!!!!!!!

 

내가 살다살다 모니터앞에서 좋아서 쾅쾅 내려쳐보긴

또 처음ㅋㅋㅋㅋㅋㅋㅋ

 

 

 

 

둘만의 세상이햐? 그런거햐?

 

 

 

손가락버튼 감사합니다~^^

 

 

 

 

아 미친 봄돋아 할렐루야 찬~백~ 아~멘~!!!!

 

이거..계속 보고있었더니 악 내광대!!!

 

경련와.....

 

 

 

 

위험해요 위험해ㅠㅠㅠㅠ 찬백이 위험해ㅠㅠㅠㅠㅠㅠ

 

찬열x백현 분위기 개쩔어 ㅠㅠ 아 욕나와ㅠㅠ 너무 좋다..ㅎㅇㅎㅇ

 

 

 

 

남신과 굠둥이 포스!

 

이런 공수관계 좋다좋다.. 취 향 저 격 !

 

 

 

 

 

 

아 얘네...둘을..어쩜 좋으냔 말이다...

 

기 절 ㅠ ㅠ

 

 

 

 

너네둘도 행~쇼~ 하시라구요 ㅠㅠ

 

너무 잘어울려. 오늘 찬백의 케미에 다시한번 반함 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