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엑소 엉덩이로 이름쓰기 영상 + 일본 니코동 루민반응 ♥

by 개인의취향 2014. 4. 22.

 

 


엉덩이로 이름쓰는 루민이들! 겸디겸디하다 꺄꺄꺄 ♡

 

 

 

 

 

영상복습하다가 루민부분 니코동에선 어떤반응일지 열심히 보던중에

 

 

나 덕구 역시 루민에 핡핡 거리고 있다고 합니다...-_-;

 

 

우민횽아 개섹싀하게 엉덩이로 이름 질펀?하게 잘쓰셨는데 역시나 우리의 하니하니 루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 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민찬양 ♥

 

 

멤버들 엉디로 이름쓸때마다 하하하하하하 웃음터지는 레횽도 귀엽다 ㅠㅠ 레이야 레이야 흐어어어엉~

 

 

 

 

 

콕콕^^

 

 

 

 

 

역시나 일본반응도 핫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밍 슈밍 슈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종대 씨끄럽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빨간박스 표시된부분이 종대에관한 코멘트들 ㅋㅋㅋㅋㅋㅋㅋ

 

" 종대 우루세!!!! " 시끄럽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런반응ㅋㅋㅋ

이름만 외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첸찡 가와이!!!!!!

 

 

 

 

 

 

루한 침착해! 진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들 밑에

 

루우 흥분하고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시우~는 사랑인니댱 s2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