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민 luxiu 슈총

루민 해피캠프 공주님안기 니코동 반응을 보면서..♥

by 개인의취향 2014. 4. 22.

 

 

루민캠프 영상 보고있으면 내가 다 이상해지는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민 행복하니? '-'〃

 

 

 

 

 

해피캠프의 공주님안기는 신의한수? 루민러들은 어쨌거나 루민러가 될 (께이께이한..홈오질 ㅠ_ㅠ) 운명이었을테지만..........^^  이 영상이 루민러들을 더욱 부추기지않았나 싶다. 보자마자 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민..만세..를 외치게 되었나니.. 낄낄 -_- ; 아 땀나.. 루민이 좋아도 너무 좋잖아요. 루한 시우민은 운명 아닙니깡. 후.....

 

내 살다살다 아이돌 호모질에 이렇게 설렘과 흥분감을 감추지못하고 텍사스 소떼처럼 달리게 되줄이야 누가 알았겠느냐며 ㅡ.,ㅡ

 

루민 믿고 천국가고싶다.

 

니코동에 올라온 영상 오랜만에 다시보는데 다운받았더니 일본어 코멘트까지는 출력되지 않는구나 아쉬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루민러 반응들도 화끈한디^*^ 쿄쿄

 

 

 

 

 

대층 캡쳐해온것만 보자면

 

 

 

 

 

"루민 둘만 분위기가 달라! " "결혼축하"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넴 시우민은 사랑이죠 s2 귀여운거야 너님도알고 전세계 사람도 다 아는 사실 ㅋㅋㅋㅋ

 

옆에서 열심히 카이를 짊어지고 앉았다 일어났다하는 수호에관한 코멘도 재밌었닼ㅋㅋㅋㅋㅋ

 

 

"미안 수호상 웃어버렸어"

 

 

이런 코멘트 같이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캠프 는 게이캠프인것인가 ㅋㅋㅋㅋㅋ 좋다좋다

 

 

그리고 저 댓글중에

 

가까이에서 찍은 영상을 보면 루한이 시우민한테 걱정말라고~ 했다고..

 

아........머리채풀고 달려야겠다 루_민 ㅠㅠㅠㅠㅠㅠ

 

 

 

 

 

 

오토코라시이! 란 댓글도 많이보였다~ 루한이 남자답다고.

 

아 사슴이 박력!!!!!!!!!!!!!!! 진짜 괘 설렘 ㅠㅠ

 

 

"다만 수호가 신경쓰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x카이도 귀여웠다 으항항

 

 

 

 

최근의 루민이들^^

 

 

 

 

정말 늘 붙어있구나 ♥♥♥

 

 

 

 

팬아트도 너무 귀엽다 아웅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