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김동완 그는 선샤인. he sunshine 지친마음 따뜻한위로

by 개인의취향 2014. 11. 21.


티저영상이 너무 잘뽑혔다. 그때부터 기대를 줄곧해왔었고 오늘 음원이 발표되자마자 지금 순간까지 열심히 듣고있는 김동완의 디지털 싱글앨범
6년만의 공백을 깼다고하는데 딱 내스타일의 곡을 들고나와줘서 너무 기쁨 he sunshine

선샤인 제목과 노래 영상 모든게 하나같이 잘 어우러져서 몇번이나 보고있는 티저인지 모를..
뮤비는 어떻고 아 ㅋㅋ 아 이런 눈밭을 배경으로했다니 너무 센스있잖아





눈빛 참 좋다.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한결같은 소년미 

이 이미지가 너무 좋다. 좀더 예전엔 솔직함으로 중무장한채 자유분방함을 보여줬더라면

이제는 성숙함이 제대로 느껴지는.. 아저씨라고는 놀릴수없는 영원한 오빠!ㅋㅋㅋ


노래를 듣는내내 느껴졌던 여유로움과 일상의 살아숨쉬는..호흡같은 것들이 영상으로 풀어졌을때의 벅참 설레임 등등으로 보여졌다. 
보는사람으로 하여금 자연의 아름다움과 가사가 풀어내는 말들에 공감할수있었고 
새로움,도약,시작 등등의 희망적인것들도 동시에 느껴질수있는 부분이었던것같다



 



신화와 김동완


지금도 책장한켠 씨디함에 뺴곡히 자리하고있는 신화의 씨디들은 절대 빛바라지않을 아직도 생생한 그시절의 추억을 이야기한다

어린시절 들었던 노래가 기억속에선 오래전의 것으로 여겨지겠지만 지금의 신화와 그때의 신화 그리고 각각의 멤버들의 느낌은 사뭇다르듯이


히 선샤인은 그냥 딱 김동완 이름이 떠올려지는 곡. 


가사를 곱씹을수록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영상과 같이 보면 힐링제가 따로없는

웃는모습 설원에서 샌드위치를 먹는모습이 왜이렇게 생동감있게 느껴진건지 역시 김동완스럽다


어릴때 즐겨듣던 텐텐 생각이 갑자기 나네. 늘 당차고 밝은 에너지를 뿜어대던 김동완이 좋았다

이번노래는 들을수록 멜로디도 그렇고 매력이 느껴지는곡임


히 선샤인 딱 본인같은 곡을 들고 나오신 ㅋㅋㅋ



계절탓에 조금은 다운된 노래들이 요즘 주류라면 김동완의 노래는 크게 벗어나있다. 말그대로 선샤인^ ^  








보는내내 정말 좋았던 배경들ㅜㅜ 아 뭐라고 표현해야될까 가삿말처럼 '바람처럼 다가선 밝은빛은 뷰리풀~'

여행다니며 보고듣고느낀것들을 영상으로 고스란히 담아낸듯해서 너무너무 좋다.


겨울의 얼어붙은 계절의 한줄기 햇살같은 그런 싱그러운 이미지를 너무 잘 표현한것같아


이 뮤비 영상들 편집에도 참여했다고 들었는데 멋있네. 자신에관한 모든 이야기를 녹여낸듯한 느낌

그냥 김동완스러운 노래임ㅋㅋㅋㅋㅋㅋ


설경이 너무 예뻐서 검색해보니 캐나다와 뉴질랜드에서 찍은듯해보인다. 아 이런 센스를 겸비한 남자같으니라구..

여전히 변함없이 그렇게 멋있게 살고있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