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미생 임시완 그의연기가 좋다

by 개인의취향 2014. 11. 21.


요즘들어 우리네들 수다엔 드라마얘기가 빠지면 섭섭할정도다. 드라마 영역이라면 이야깃거리는 주로 여성분들 위주의 전유물로 보였던 옛날은 가라!

이제는 남녀 구분지을것도없이 평좋은 드라마 인기많은 작품엔 함께 대화를 이어나갈수 있을정도로 컨텐츠를 즐기는 영역이 넓어진듯하다


그중 제일 최근에 많이 듣고있는 "너 미생보냐" 라는 이야기는.. 정말이지 미생을 보기전의 나와 보고난후의 나로 나뉜다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롴ㅋㅋㅋㅋㅋ

아주 푹 빠져서 보고있음 =_=


임시완이라하면 변호인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그때당시 영화를 보고나서도 누구인줄 몰라 검색했었던 기억이있다..

본인은 해품달을 보지않았기에 이야기만 들어왔었고 얼굴이 어렴풋하니 가물가물해서~_~ 제국의아이돌의 임시완이란 사실은 알고있어도 얼굴은 몰랐던 과거가 떠올랐다. 






최근 미생에 푸욱빠졌다. 주변에서 그렇게~~ 보라고 보라고 ㅋㅋㅋ 난리들이라 주말 시간을 이용해서 1편을 보고는

좀 루즈한감이 없지않아있어서 그만볼까도 싶었는데 2편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보자! 라고 맘먹는 순간 제대로 발을 들이게되었단;;



우리가족들은 전부 미생을 보는데 특히나 엄마가 엄청 좋아하신다 ㅋㅋㅋㅋ 재방송 볼때면 항상 열내심..

임시완을 굉장히 우쭈쭈 오구오구 해가며 보는 우리 모녀 -_-;



과장한테 깨지는 장면이 나오면 애기 또 혼나쬬~~~ 이러고있다..ㅡㅡ;


올해초 변호인 보기전까지도 나에게있어서 존재감 미미했던 배우이자 아이돌인 임시완이었는데 여러 작품으로 대중들앞에서 입지를 굳혀가고있다는걸.. 무디고도 무딘!! 내가 느낄정도면 엄청나게 성장할 친구란게 보인다.


아이돌의 연기가 어쩌고 저쩌고 합격점이니 뭐니 이런소리 다 필요없고 그냥 임시완 그 자체로 빛이나더라.. 배역에 백프로 몰입할수있게 해주는 그의 연기가좋다.

미생에서 보여주는 모든 모습이 부담스럽게 느껴지지않을정도일 뿐만아니라 엄청난 수준급이라고 생각함









텀블러에 돌아다니는 강소라 임시완 셀카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 덜덜 하구만요


귀엽다 두사람 임시완은 참 연예인하려고 태어난 사람인마냥..너무 잘생긴것같아..8ㅅ8


강소라도 임시완도 미생에 나오는 모든 배우들까지도 호흡이 척척 잘맞아서 정말 재밌게 보고있는 요즘 드라마


오늘도 미생하는날이었지만 난 본방으로 보지않고.. 또 다운받아보겠지 ㅋㅋ..

침대에 누워서 보는맛! 암튼 임시완 화이팅!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켜보게될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