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나는달라 바비 지수 움짤 yg 보물들 '-'

by 개인의취향 2014. 11. 22.



yg에서 제일 좋아하는 바비ㅜㅜ 그냥 다 따로놓고봤을때 이 친구는 앞으로가 너무너무 기대되는


이번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비보자마자 심장에대고 총질하는 지원이 때문에 죽겠드만여 =ㅅ=

하아.... 진짜 놓을수가없어 이 애깅은 엌ㅋㅋㅋ 앞머리 내리니까.. 청순바비로 돌아옴


머리 올리고 쎈랩 할때는 막나가~ 잘나가~! 우쭐우쭐(이것도 귀엽지만) 시전

이렇게 청순둥이 사랑둥이 옆집오빠 모습으로 나오면 ...


ㅇ<-<





특히나 이거 이 캡쳐 ㅠㅅ ㅠ1111


뮤비는 진작 봤지만 이제야 정신차리고 캡쳐짤들 모아온닼ㅋㅋㅋㅋ







바비야 너는 사랑이야...s2


이렇게 매력 쩔일이니....


쎈캐는 쎈캐로 끝난다는 편견을 깨부수어준

바비는 로맨틱,청순,러블리 ㅋㅋㅋ 이런게 다 잘어울려서 볼때마다 놀란다고 






대박 김지수 지수얘랑 같이 나왔구나 둘이 케미터져

와 진짜 소오름 왜이렇게 잘어울리냐


슬퍼2


하이수현은 귀여웠는데 이렇게 붙여놓으니 연인포스 장난아니네;

그 한창 풋풋한 어린연인의 모습이 제대로..... 하악


yg지수 데뷔라고하기엔 뭣하고 아직 연습생신분일텐데

존재감 엄청나다. 와쥐에서 준비한다는 여돌멤버겠지?

어떤모습보여줄지 너무너무 기대됨 


진짜 yg 차세대주자는 바비 지수 같다 최고다 

비주얼 존재감~ 지수 얘도 빨리 보고픔 





작게 붙여진 사진보니까 한눈에 딱 들어와서 좋다 ㅋㅋㅋㅋ

이걸 다 어떻게 관리해야하나 움짤찌는것도 힘들어서 이러고있었는데

사진 땡큐베리감사! 바비 야구점퍼 완전 잘어울려 끄아어아ㅓ아엉









빠질수없는 지수움짤 이아이는 뭘먹고 이렇게 이쁘고..

아니 이쁜것만 하는게 아니야 표정하나에서부터 사람 미치게하는 뭔가 있다고..

진짜 천상 아이도루! 빨리 내 뱉어주시죠


와이지는 이래서 못놔.... 아놔... 사랑해5






나는달라 뮤비에서의 청순바비 옆집오빠 바비는 정말ㅇ 좋은 컨셉이었다 윽2

너무좋아. 이런 다양한 모습 자주좀 보여줬음 좋겠음 지원아 널 응원합니다..






시간이 빠른것도 없지않아있지만 난생처음 yg 애들 좋아해본것도 win 이었고~ 다신없을것같은 그런 앓이를 하게해주었던 1등공신 바비바비 김빠비 ㅋㅋ

그간의 리얼리티는 우여곡절을 가장한 화려한 데뷔 신고식정도로보여진다. 쇼미더머니3 우승자란 왕관까지 멋있게 쓰고는 이제 앨범내고 무대위에서 날아다니는모습 보는것만이 남았네. 데뷔무대도 머지않았을테지만 언제쯤 앨범이 나올지만 와쥐니까 그냥 세월아 네월아 기다려봐야 알듯-_-


어쨌든 작년부터 엄청나게 성장한 바비를 볼때마다 시간이 그렇게 흐르진않은것같은데 성장속도에 놀라게되는거같다

분명 그땐 미자시절이어서 더 애기같이 느껴졌던것도 없잖아있었겠지만 요즘의 바비는.. 몬스터야 안돼



내가 봤던 그 김지원이 맞는지 가끔 떠올려보면 아.. 싶을때가 있음. 어쨌든 바비 너의 앞으로를 응원해욧

지수도 빨리 데뷔하길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