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에이핑크 미니앨범 luv 러브 티저 손나은센터

by 개인의취향 2014. 11. 21.



이러니저러니해도 에이핑크는 손나은 센터가 가장안정적이고 예쁜거같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비주얼여신은 역시 원탑이라 해줄만하다는... 그 짧은 티저속에서도 제일 많이 잡히는데엔 이유가 있는것같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래는 상큼 발랄 터지는 기존의 핑크핑크했던 컨셉이라기보단 딱 봐도 계절감을 겨냥한 아련한 멜로디인것 같은데 역시나 표정연기는 손나은갑 




 






티저 영상 멈춰있는 이미지만 보더라도 손나은은 정말 예쁩니다. 분위기까지 미인! 보자마자 헉.. 숨 참게만드는 미모클라스

예뻐서 자꾸보게된다. 목소리도 그렇고 이번노래는 독보적인 센터군림인것인가 ㄷㄷ ㅇ


연기를 하는 멤버인만큼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표정 연기가 너무좋았다. 물흐르듯 흘러간다고 해야하나 전혀 이질적이지않게 느껴진다


보미를 귀여워하는쪽이긴 하지만 그냥 이영상 역시도 귀야움 ㅋㅋㅋㅋ 뭐라 해야되지..애기가 어른흉내 내는것 같은 느낌? 이라고 해야되나

살짝 어색한감도 있고.. 특유의 입벌리는 표정짓는건 여전ㅋㅋ 

은지는 티저만으론 너무 울상 :( 딱 요런 표정이라 보자마자 빵ㅋㅋㅋ 귀여워..







팀내 인기 기여도 순위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노래,실력,씹덕임 이런거 다 떠나서 그 팀을 보여주는 그림이라고 해야하나.. 그 중심에서 빛나는 멤버는 단연 손나은인것같다.


이 사진처럼 묘한 분위기라고 해야하나~ 보고있으면 블랙홀을 느끼게되는데 남녀불문하고 매력이라는게 자연스럽게 어필되는.. 가만히만 있어도 자체발광하는걸 이 멤버를 두고 하는 이야기라고 느껴질만큼 도화살도 강력해보인다. 잘은 모르겠지만 끌리는 매력


사람의 이목을 끄는 멤버가 팀에 한명은 있기마련인데 에이핑크는 역시 손나은인것같다


티저 처음부터 딱 등장하는 손나여신을 보고는... 아 왜들 그렇게 이쁘다고 찬양하는 이유를 제대로 이해할수있겠다는

이쁜건 진작 알고있었지만 분위기! 난 이런거에 약한데.. 확실히 오라가 다르다. 아이돌 그룹엔 단순히 예쁜 비주얼만을 내세우는 센터보다는 손나은과같이 마음을 꿀렁이게하는.. 자극제의 역할같은? 멤버가 필요한건 확실함.ㅋㅋ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아무튼 점점 발전해가는 손나은을 주축으로한 에이핑크가 보기좋은건 사실이다.



</span>






이런 분위기 사진이 너무 예쁘다. 일부러 지으려고 짓는 조련 표정이 아닌.. 그냥 일상모습에서도 자연스럽게 묻어나오는

비주얼여신. 눈코입이 똑바르게 이쁜사람들은 아주 많지만 이렇게 분위기까지 매력넘치는 사람은 드무니까..


남자들한테 얼마나 인기가많을까 싶음 ㅋㅋ 다시한번 부러워지는페이스. 같은 동성이보더라도 닮고싶은 분위기인데 이성에게는 엄청나게 주목 받고도 남을ㅋㅋㅋ







에이핑크에서 관심있게 보고있는 두멤버.

보미는 참 순수하게 귀여운 매력이 있다 ㅋㅋㅋ 저 입~ 귀엽게 입술에 힘주어 이를 살짝 드러내보이는 표정은 아무래도 보미가 전파시킨듯ㅋㅋ 에이핑크 멤버들의 특허 표정임. 


이 그룹은 데뷔초 부터 나름 관심을 끌었고..(이름공모 기억남ㅋㅋ) 내 기억으론 이쪽 기획사에서 많이 밀어준걸로아는데~ 에핑뉴스나 뭐 이런걸로 봤을땐 ㅎㅎ 자세한 사정은 모르지만 어쨌든 지금의 자리에 있기까지 말도많고 우여곡절도 많은듯해보이지만 에이핑크 그룹이 주는 러블리함을 좋아하는 사람이 늘어난다는건 그만큼 제대로 자리잡아 가고있다는 이야기니까..


이번노래도 기대하고 있을게여어어어굿보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