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141118 JYJ 도쿄돔 ジュンス JUNSU - 空と君のあいだに (하늘과 너 사이에)

by 개인의취향 2014. 11. 21.



이 트윗은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새삼스레... 연생 팬도 있거든여 ㅠㅠ 제와제이정도면 뭐.. 팬층 탄탄한거 너무 부럽단말임


어쨌든
김재중 검색어에 떠있어서 노래듣기 시작한 지금은 목요일저녁 띠로리~ 
이여자 불금으로 착각하고있나봅니다. 이렇게 한바퀴를 안돌수가없는  jyj

영상에도 나오네 쇼우가네~ 어쩔수없어 별수없다고 새벽엔 역시 노래라고.. -.-;;;;

김준수 노래 목소리도 오랜만이다. 한때 열심히 들었던적.. 역시 있었지 지금도 물론 
어쨌든 오늘은 삘 받는날임. 영상이 많이 올라와있길래 하나 클릭했는데 클리꾸가 아님 밟은격ㅋㅋㅋㅋ
아 또 내 취향..

이어폰에서 노래 흘러나오는거 듣자마자.. .참내 취격 탕탕ㅋㅋㅋㅋ 격하게 격하게!

소라토 키미토노 아이다니와~ 아 가사가사가사! 노래 좋네 

키미가 와랏뗴쿠레루나라 보쿠와 ~@#^#$& 나루~ 중간에 가사가 뭘까. 아 궁금해 이부분 계속 돌려듣는데 안들린다....ㅠㅅㅠ





직캠은 은혜로운것이죠..

지금 내가 응원하는애는 데뷔도 뭣도 아니라서 참 새삼...부럽네 

직캠 대포만 봐도 부럽다 휴휴휴 ㅋㅋㅋㅋㅋ 어찌됐든 노래가 심심한듯 하면서도 포인트가 곳곳에있어서 딱 내 취향일세...ㅋㅋ


영상 몇개 더 있는거 같은데 눌렀다간 오늘 일찍 못잘듭..=_= 아 배까지 고파져온다

이상하게 요즘 먹을것들이 그닥 안땡겼는데 역시 기분좋으면 뭐랄까... 더더우기 돼지가 되어간달까..(;;)


어쨌든 이노래는 세번째 반복중.


포스팅해놨으니까 생각날때마다 들어야지~ 노래좋다..

그러고보니 제목까지..아.. 하늘과 너 사이에


방금 일본 노래들은 가사도 그렇고 아무튼 내 취향이라고 신나게 글써놓고왔는데

역시나 제목좀보소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련 터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