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흥준면 수호가 젤 웃겨요

by 개인의취향 2015. 4. 30.



날씨는 이렇게나 좋은데 하루걸러 하루 우울이 찾아오는것같은 요즘 ㅠㅠ

내 즐거움중 하나인 흥준면을 보는게 최고의 낙이 되어버렸다 8ㅅ8

 

 

 

 


우울할때마다 보고 웃으려고 퍼온 흥준면 

준면아 너무 좋아해!!!!!!!!!!!!!!!!!!!!!!!!!!!

 


 






내가 너무 좋아해... 진짜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막 웃게돼ㅠㅠ
엑소에서 제일 웃기고 잘생긴 수호엉아 사랑합니다 //_//

잘생긴 사람이 막 이렇게 망가지는게 넘 귀엽구 사랑스럽고 웃겨 ㅋㅋㅋㅋㅋ
세계최고 웃기신 준며니






광대 터져라 웃고있다 껄껄

아 매력넘쳐여 준면엉아 ㅠㅠ 내가 너무 많이 좋와해
요새 좋아하는 마음이 산더미처럼 커져서 이걸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ㅋㅋㅋ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치맥으로 좀 달려야짓...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