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독서하는남자 카이 종인이가 좋다.

by 개인의취향 2015. 4. 25.


종인아아..........

종인이에대한 예찬은 끝이없다. 아니지.. 요즘들어 심해지고있다.


너무 좋아. 너무 좋아서 말로 표현이 안될정도니 말다했음^^; ㅠㅠ;;;;


심해졌으면 심해졌지 ㅠㅠ......... 하 힘들게하고있어ㅠㅠㅠㅠ....조니나ㅠㅠㅠㅠ




오구오구 애긩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입밖에 내본적은없지만 이상형의 첫순위로는 조금만 대화해보더라도 깊이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딴에는 이게 다뭐라고 내 기준일뿐인거니까.. "책읽는사람이좋아!" 라고 말해본적은 없지만

호감가는 사람에겐 책추천을 꼭 부탁하는편. 그런 질문들로 좋아하는 취향이나 분위기 성격등을 파악하곤하는데

현실은 책 안읽는 사람들이 부지기수라 ㅠㅠㅠㅠㅠ 책 읽는거 좋아해요! 라고 말하는 사람을 괴앵장히 좋아한다 


나또한 시간에 허덕여 열심히 읽어볼요량으로 잔뜩 사거나(or 빌려도) 3~4페이지 읽다가 졸기 일쑤고

사회인은 언제나 지쳐있는법이라며-_-; 책을 멀리한지 몇년이 휙 지나갔다.. 이런 이상형도 이상형일뿐 내 스스로가 관심이 줄어드니 어디가서 책얘기를 할 그런게 못도ㅒㅆ는데


예전에 읽었던 책 목록들로만 위안삼던중

종인이가 책읽는걸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나서부턴 무뜬금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내가 널 아주 많이 조와해...


그리고 팬심은 이렇게 작용되어 요새 책읽기 시작했다^^;

주말에... 굴러다니지않고 정좌한채 책을 읽는다니 내겐 엄청난일.


어릴땐 정말 많이 읽었었는데.. 이젠 팬픽아니면 안보게되는 나란 ㄷㅋ ... ㅠㅠ








종인이때문에 공허한십자가,타나타노트,용의자x의헌신 꼭 읽어야겠다


타나타노트는 봤는데도 기억이 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몹쓸기억력ㅋㅋㅋㅋ 

나도 봤다면서 손뼉 짝짝치며 설레여한주제에.......에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생각깊고 말잘하고 예쁜단어만 쓸줄아는 종인이 말도 조리있게 잘하는걸보면 책 많이 읽어서 똑똑해서 그런거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멋존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