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바람이 분다 세준이 좋다 '^'

by 개인의취향 2015. 4. 24.


세훈이와 준면이의 무시무시한 케미를 이제서야 알아봐서 죄성합니다...ㄷㄷ


요즘 동맹타고 다니는 재미에 푸욱 빠져있다.

ㅠㅠ 이냔을 살려주셍....


뭔 사건사고가 있다한들 엑소는 굳건하다

애들이 다했으니까!

 

이렇게 이쁜데 어찌 물빨 안하고 배길수가있을까 ㄷㄷ


이제는 뭐 나갈놈은 일찌감치 다 나가버렸음 좋겠다

질질 끌지도 말고 눈치보지도말고 나가라 ㅡㅡ


넷이 손붙잡고 나가지 그럤냐 ㅋㅋㅋㅋㅋ 아 정말 귀찮은것들


아무튼 난 요즘 세준앓이도 같이하고있다아아아아아8ㅅ8

그냥 맨날 감동 ㅠㅠㅠ 준면이 세훈이 핵죠타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요새 세준이 너무 이뻐 죽겠어 ㅠㅠㅠㅠㅠㅠㅠ








세준의 백허그는 사랑입니다 s2

이거보고 보고 또보고.. 내가 다 설레고 난리;


깨꼬닥 ㅇ<-<


시작은 세준의 사진 한장으로 케미에 발려버렸기때문에 요이땅


막내와 맏형의 케미는 세계 최고시조 8ㅅ8

그냥 예뻐 죽겠다


세준은 이런모습만 보여도 겁나 모에함 ㅋㅋㅋㅋㅋ

세훈이가 준면이 잘 따르고 하는게 너무 이뻐보여 ㅠㅠㅠㅠ









준면이도 참 동안이다

개그전력같은 표정 보여주시능ㅋㅋㅋㅋㅋㅋㅋㅋ


늦게늦게 복습하는만큼 새로운 떡밥을 발견할때면

기분이가 좋아진다 ;ㅇ;











준면이와 세훈이의 케미는 보고있을수록 사람을 흐뭇해지게 만든다 ㅠ_ㅠ 

그냥 서로서로 부둥부둥하는게 넘 이뻐보이고 짠하고..8ㅇ8 


계속해서 세준 응원해야지 ㅠㅠ 행쇼행쇼!

앞으로도 계속해서 의지하길


빨리 씻고 누워서 세준짤이나 찾아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