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찬열 타투 뜻도 좋네.. 므쨍이!

by 개인의취향 2015. 4. 26.


지인과 대화중 "근데 열이 타투 진짜일까?" 물으니 당연히 아니지~ 라고 대답이 나오길래 나도 당연 아닐꺼라고..지워지는거겠지 그냥 그런가보다했는데

의외로 많은분들이 궁금해하고있었던것 같다 ㅋㅋ 팬싸에서 이런질문 한번도 안나왔었나? 궁금한데..ㅇ.ㅇ


일단 나는 타투는 아닌것같단생각이고 지울수있는헤나정도일꺼라고..는 안해봐서 머르게씀ㅋㅋㅋㅋㅋㅋㅋ


레터링말고도 여러가지 다양한 모양의 해나를 선보였던거같은데 이번에도 그런종류가 아닐까 싶음

주말이고 조금 생산적인 덕질을 해볼까싶어 감잃어가는 일본어.. 좀 어떻게 해야할것같아서 야후재팬가서 놀던중 찬열 타투에 관한 이야기가 화제가된게 보여서 가져와봤음ㅋㅋㅋㅋㅋ









suaviter in modo, fortiter in re

태도는 부드럽게, 행동은 의연하게


잘은 모르겠지만 라틴어로 레터링 타투를 많이 하는것같다

그냥 괜히 멋있게 느껴진다..훕...

열이가 해서 더 그런가봐










마지막 사진은 열센빠이!ㅋㅋㅋ 그러고보니 선배................ㅠㅠ 

타투인지 헤나인지 이런것까지 멋지면 어쩌랍니까 하아아아아


일웹에서도 맞다 vs 아니다 로

찬성 반대파로 나뉘어서 트윗으로 의견얘기한걸...

공부삼아 다 번역해보려고 했는데 몹쓸귀차니즘때문에-_-

그냥 보면서 낄낄거리기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뇨르 멋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