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카첸이 너무 좋아 죽을것같다...

by 개인의취향 2015. 4. 20.



이 아이들이라도 보지않으면 사는게 너무 퍽퍽하자나...TT.TT

봄을 참 거지같이도 타는중인데 기분과는다르게 요즘 종대 종인이가 좋아죽겠다

매일같이 우울우울의 연속인데 그러니까 이걸 벗어나려면 카첸 물빨해야한다코...

이유없이 그냥 종인이 종대 붙어있는거보면 환장하게좋아하는중 8ㅅ8

애들이 너무 이쁘자나 착하자나 하는짓 죽임 ㅠㅠㅠㅠ

한명은 노래 한명은 댄싱머신ㅠㅠㅠㅠㅠ 


발 담그기 시작하니까 늪이야 이건 뭐.. 나오질 못하겠다

블로그도 귀찮고 다 귀찮지만 절대 포기못하는 종대와 니니 


예쁘고 착한사람은 더할나위없이 좋은건 당연한건데

요샌 얘네 둘만 눈에 들어차고 딴건 보이지도않고 ㅠㅠ

덕질 마침표는 얘네둘로 찍고싶어질정도


덕심이 주체가안된다. 매일매일 종인이 종대 검색해보는건 일도아니라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첸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합비타민같은 노네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요새 하루하루 버티는게 카첸덕분인것같다.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팬픽을 보다 자야겠쑴 'w'

요즘 내 봄타는 증세가 어느정도냐면 살이 빠지고있다는 이런 이상증세가..-_-

근데 카첸 보고있으면 식욕돋음 이윤 나도 모르겠다..



애들끼리 꽁냥꽁냥 거리는것만봐도 할미는 활짝 웃지예ㅠㅠㅠㅠㅠㅠ










일본 팬미팅 복습하면서 수차례 눙물눙물 8ㅅ8

애들이 너무 이쁘고 보고있으면 행복해지는게.. 아 이게 참 덕질이구나 싶기도하고 ㅋㅋ

애정을 다하는만큼 힘든것도 따르기 마련인데

그냥 얘네둘이 장난치면서 노는거 웃는모습 보는걸로도 만족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봄 푸념이 어째 카첸 찬양으로... 아 너무 좋아ㅠㅠㅠ 몰라 좋다고ㅠㅠㅠㅠ







둘다 다정다정하고 자기맡은몫 역할 충실히 해내고있는데다

붙여놓으면 케미가 제대로 터짐 


꿀성대 허니종대에 종인이의 황홀한 춤선은 끝내준다ㅠㅠ

카첸은 각각도 돋보이지만 붙여놓으면 보물임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보니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사람이라서..

내가 못갖을바엔 너네둘이 붙어먹어라 이 심보인것같기도하다-_-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ㅋㅋㅋㅋㅋㅋ 얘들아 천년만년행복해라..

귀여운 카첸 //_//


>>>>>>>>>>>



카첸을 왜 카슈로 써놨는지 1도 모르겠다-_-;;; 정신이 이상해진게 분명

카슈도 좋은건 사실이지만ㅋㅋㅋ 아니무슨 종인이 총공ㅋㅋ 내사심팍팍ㅋㅋㅋㅋㅋㅋ

카첸 사랑해 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