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준재 타쿠야의 케미를 응원합니다

by 개인의취향 2015. 5. 1.




아 날좋다

오랜만의 연휴라 그런가개꿀이다

꿀도 이런 꿀이없다!


이런때 가만히 뒹굴거릴수없어서 이것저것 검색중ㅋㅋ

더러버좀 다시 봐야되는데 움짤만으로도 미쳐버리겠다 8ㅅ8


더러버에 대한 얘기를 전부터 하고싶었는데

일단 짤부터 모으고있는중 흐흐흐흐흫

얘네 대박케미ㅠㅠ 좋아죽는다 아.....


타쿠야는 이미지상 공이라고 생각했는데

뭐야뭐야 준재x타쿠야는 대박 케미 ㅋㅋㅋㅋㅋㅋ


이 드라마는 얘네보려고 보는건데

어제는 우연히 본방사수해버려씀 ㅋㅋ


맨날 다운받아보는거 짱났는데

이제 시간맞쳐서 봐야겠음 개꿀잼ㅋㅋ


크로스진도 컴백했던데 타쿠야 대박나셍 ㅠㅠㅠㅠㅠ







어제도 더러버 보면서 깨알같은 방구튼 에피에 혼자 개빵터져서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모나~ 게이득!








이건 지난편인지 ㅠㅠㅠㅠ 몇번 못봤는데 이런 홈오께이스러운 짤파티라니

헉...


더러버를 통해서 처음알게된 이재준이란 배우 

비주얼 분위기 너무 좋다


밝디밝은 타쿠야 성격 설정이랑 케미까지 터져서 

이커플 예쁨많이받는듯ㅋㅋㅋㅋㅋㅋ








위에 짤로만 끝내면 아 그냥 또 께이꼐이스러운 요소구나 하고 넘길텐데

준재상 ㅠㅠㅠ 준재상 뭐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편 꼭다시보기로

숨멎좀 당해봐야겠다. 준재타쿠야 너무좋아 ㅠㅠㅠ 욕구충족










여기에서 멈추어 버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만있어도 좋다..

준재랑 타쿠야 어제 방구트던거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약빠셨나보다..

그런 흔한소재를 얘네가 난리치면서 하는데

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야지 ㅋㅋㅋ


몰라 모르겠다 얘네 넘 좋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