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해요

해커스 세무사 환급반 3년 합격패스 내용 총정리

by 개인의취향 2021. 8. 5.



해커스 세무사 합격패스를 결제하신 수강생이라면 3년 내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22%)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이 가능합니다. 세금을 제하면 100프로 환급은 아니지만 비싼 수업료를 세금만 제외하면 돌려받을 수 있는 데다, 합격을 목표로 하는데 좋은 동기부여가 되기 때문에 활용만 잘하신다면 1석2조로 얻어가는 게 더 많은 패키지이지 싶어요.

 

해커스 세무사 환급 합격패스 혜택 

 


✔️수강료 : 149만원 

 

1)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2) 최대 3년 수강 가능 (미션 달성시 기간 연장 2회 가능) 
3) 무제한 수강 
* 시간 배수제한 없이 자유롭게 수강 
4) 토익 지텔프 강의 제공(pc, 모바일 무제한) 
5) 특별제작 교재 4권 무료 증정 (세무사 IFRS, 신 행정소송법, 이해로 통하는 해커스 기초 재정학, IFRS승 회계원리)

강의는 PC, 모바일 전부 다운 가능합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1차, 2차 온라인 강의가 제공됩니다.(강의 리스트에 표기된 강의에 한함) 제공되는 강의 리스트를 꼭 확인해주세요.

기간 한정으로 진행 중인 얼리버드 이벤트 응모도 진행 중인데요, 퀴즈를 맞히면 수강료 20만 원 지원 or 타 학원 수강 인증하면 수강료 20만원 지원됩니다. 외에도 합격 플래너 무료증정 행사도 진행되고 있어요 (소진 시 마감)

* 지원되는 쿠폰은 0원 합격 패스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 이벤트 종료 시점은 예고 없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해커스 세무사 프리패스 환급 기준

 

 

58회, 59회, 60회 시험 중 합격 시 합격수기 작성, 인터뷰 참여를 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으실 수 있어요.

1) 2021년에 수강 등록 시 다음 회차(58회, 59회, 60회)의 시험 중 어느 하나의 시험에서 최종 합격 후 각 합격자 발표일로부터(발표일 포함) 30일 내 합격확인서 제출, 합격수기 작성, 인터뷰 촬영에 참여한 경우 환급 가능합니다.

2) 합격수기 작성 및 인터뷰 촬영 참여

*합격수기 작성 및 인터뷰 촬영 참여 시 마케팅 활용 동의를 받습니다.
*수강 후기를 불성실하게 작성하거나, 인터뷰에 협조적이지 못한 경우 환급이 불가합니다.
*수강 후기는 질문당 A4 1매 이상 작성하셔야 합니다.
*합격수기 및 영상 인터뷰를 해커스 교육그룹의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해커스 세무사 합격 패스 환급금액

 

 

1) 제세공과금 22%는 본인 부담입니다. 단, 수강료 환급액에 부과된 22%의 제세공과금은 수강생의 종합소득금액과 소득공제액에 따라 전부 또는 일부 환급받는 것 가능, 국세청 및 관할 세무서를 통해 환급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료 환급액에 대한 제세공과금 환급절차 자세히 보러 가기 ▶ http://j.mp/2 NYkGJR)

2) 환급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진행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하신 경우, 카드 결제 내역에서 환불 처리됩니다.
* 무통장입금을 통해 결제한 경우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했더라도 SAVE 포인트 결제/해외 카드 결제/에스크로(안전결제) 환급 신청 시에 [예금주(환급 신청자 명의), 은행명, 계좌번호]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환급 가능합니다.

3) 환급 신청자와 합격자, 인터뷰 대상자, 합격수기 작성자, 강의를 수강한 ID의 명의가 모두 동일해야 환급이 진행됩니다.

 

*가족의 ID로 수강 후 합격하여 환급신청하실 경우 동일인으로 볼 수 없어 환급이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니 주의하시는 게 좋겠죠.

4) 환급 시 비매품 교재에 대한 비용은 공제되지 않습니다.

 

해커스 세무사 환급 프리패스 환급 신청방법

 


합격자 발표일에 상세한 신청방법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인강 사이트를 통해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1) 각 시험의 합격자 발표일로부터(발표일 포함) 30일 이내에 신청 및 합격 수기 작성, 인터뷰 참여하지 않으면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2) 신청 절차에 따라 합격확인서(이름, 생년월일, 수험번호 포함)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3) 환급은 인터뷰 참여 후 3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4) 합격 인증 내역이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ID 및 실명과 동일하여야만 인증됩니다.

5) 환급 신청 접수 후에는 잔여 수강기간에 관계없이 수강이 종료됩니다.

※ 환급 신청 기간이 도래한 사실, 환급서류 제출 후 환급 조건을 충족했는지 여부는 별도로 안내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는 환급절차를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해커스 세무사 프리패스 연장 방법

 

 

✔️연장조건 

1) 합격 인증 : (2021년 수강등록자에 한함) 제59회 1차, 제60회 1차 중 어느 하나의 시험에서 합격하여 각 합격자 발표일로부터(합격자 발표일 포함) 7일 내 합격 인증 자료 제출


2) 불합격 인증 : (2021년 수강등록자에 한함) ★ 제58회 2차, 제59회 1차, 제59회 2차, 제60회 1차 ★ 중 어느 하나의 시험에서 불합격하여, 각 합격자 발표일로부터(합격자 발표일 포함) 7일 내 불합격 인증 자료 제출

※ 제58회 1차는 불합격 인증 회차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1차 시험 면제자는 2차 시험 불합격 인증 시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 혜택 

 

1) 제출한 인증 자료에 이상이 없다고 확인된 경우, 수강 중인 강의를 12개월(365일) 연장해드립니다.

-수강기간은 수강 중인 강의의 수강 종료일을 기준으로 연장됩니다.


2) 수강 연장은 신청 후 1~2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합격자 발표일로 일주일 이내에 연장 신청방법이 해커스에 공지가 되면 내용대로 따라 하시면 되는데요, 기간이 지날 경우 연장이 가능하지 않으며 시험을 응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수강연장이 불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해커스 세무사 환급반 3년 합격 패스 총정리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익공부법 토요 토익 요정 꿀팁 800대로 점수 올리는 방법

 

토익공부법 토요 토익요정 꿀팁 800대로 점수 올리는방법

토익은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국제상 의사소통을 목적한 영어 시험)의 약자로 영어 구사능력을 갖추었는지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취업 준비할 때 기본으로 취득해야 되는 자격증

yorisimple.tistory.com

국민건강보험공단 연봉은? 취준을 위한 NCS 공부와 자격증 준비

 

국민건강보험공단 연봉은? 취준을 위한 NCS 공부와 자격증 준비

국민건강보험공단을 목표로 취업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공단 취업 준비 방법 바로 알려드릴게요. 보통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반기 채용은 8월 초에 진행이 되기 때문에 2021년 국민건강보

yorisimple.tistory.com

공무원 단기합격 위한 황남기 선생님 회독 늘리는 방법

 

공무원 단기합격 위한 황남기 선생님 회독늘리는 방법

한동안 공무원 준비를 하면서 같은 목표로 준비하시는 분들의 공부 영상들을 열심히 보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공부자극을 제대로 받아 나도 열심히 해보자! 란 의지였는데요, 스터디 위드미를

yorisimple.tistory.com

종합자산관리사 (IFP) 자격증 사용처, 공부방법, 난이도, 시험일정 총정리

 

종합자산관리사 (IFP) 자격증 사용처, 공부방법, 난이도, 시험일정 총정리

종합자산관리사 IFP는 민간자격증의 일종으로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가 공동 주관하여 1년에 한 번 시험을 보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시험일정이나 시험공부 방법, 

yorisimple.tistory.com

박문각 공인중개사 올패스 100% 환급반과 동차 합격 뜻 정리

 

박문각 공인중개사 올패스 100% 환급반과 동차합격 뜻 정리

한 번에 1,2차를 합격하는 동차 합격 시 올패스 환급반을 통해 100% 환급이 가능한 박문각 공인중개사 커리큘럼입니다. 어떤 조건을 만족해야지만 공인중개사 합격과 기분 좋은 환급까지 받을 수

yorisim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