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해요

기초토익인강 추천 실제로 많이 듣는 강의 후기정리

by 개인의취향 2021. 8. 3.


토익만 써치해봐도 관련 사이트 홍보와 광고가 포화 상태이다보니 실제로 토익 초보가 선택하는 기초강의는 물론 토익공부를 하시려는 분들이 선호하는 강의는 무엇일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기왕이면 입소문 좋고 찐후기가 많은 일타강사 추천이 좋지싶어 커뮤니티 후기들을 종합해 봤습니다. (광고거름, 후기들 위주로 제일 많이 언급된 순으로 정리)

 

기초토익인강 추천 실제로 많이 듣는 강의

무료인강 유투브 활용하기

 

 

먼저 토익 인강에 돈쓰기 싫다 유료는 원치않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유투브 활용해보세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RC는 박혜원 강사님 LC는 토익의모든것 추천이 꽤 많았습니다.


해커스 토익인강 추천

 

 

일단 제일 많이 보이는 RC 김동영 강사님 이신데요, 문법을 엄청 꼼꼼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정말 토익에 이제 막 입문한 초보이거나 문법을 제대로 파보고 싶다! 하나씩 떠먹여주는 이해가 필요하다!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LC는 한승태 강사님 추천이 많으며, 정답을 고를 수 있는 스킬이나 복습하는 방법에 대해 쏠쏠한 팁을 얻기 좋습니다.

해커스 토익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강의를 들어보셔도 좋은데요 자료를 출력하셔서 교재로 활용하시면서 공부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메뉴에서 토익적중 예상강의 > 문제다운로드 후 학습)

 

영단기 정재현 강사님 강의



정말 유명하신 분이죠. 토익강사 생활만 20년을 하셨으니 이 바닥 잔뼈가 굵으신 명강의를 해주시는 강사님으로 유명합니다. 토익인강추천을 해주시는 유투버 분의 후기에서도 무조건 강추를 외치시더라구요. 물론 커뮤니티 후기에도 지금껏 꾸준히 추천되고 있는 강사님이세요.  정재현 강사님의 RC강의 추천 드립니다.

 

 

YBM 미친토익

 

 

해커스 다음으로 추천이 많이 되고 있는 와이비엠입니다. YBM 미친토익600+ 추천이 많으며 실전반의 경우 문제풀이 위주라 점수 올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반복학습을 통해서 토익에 출제되는 문제 형식에만 익숙해 지신다면 점수대 올리는건 끝끝!



 

산타토익



한때 산타토익 어플 광고가 정말 많았었죠. 추천이 자주되는건 아니지만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 후기를 보면 의외로 공부습관도 길러지고 문제풀이할때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들이 꽤 있기 때문에 기본기가 없으신 분들은 먼저 인강부터 듣고 문제풀이용으로 산타토익 활용해보셔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기초토익인강 추천 실제로 많이 듣는 강의 후기정리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익 독학으로 공부하기 문제집 추천편

 

토익 독학으로 공부하기 문제집 추천편

지난 시간에는 노베이스 영포자도 두달간만 준비하면 토익 800점까지 고득점이 가능하다는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지난글 보러가기 클릭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익영어를 독학으로 혼자 공부하

yorisimple.tistory.com

토익공부법 토요 토익요정 꿀팁 800대로 점수 올리는방법

 

토익공부법 토요 토익요정 꿀팁 800대로 점수 올리는방법

토익은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국제상 의사소통을 목적한 영어 시험)의 약자로 영어 구사능력을 갖추었는지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취업 준비할 때 기본으로 취득해야 되는 자격증

yorisimple.tistory.com

시원스쿨랩 토익 환급반 금액,이용방법,환불 총정리

 

시원스쿨랩 토익 환급반 금액,이용방법,환불 총정리

체계적인 커리큘럼대로 토익 공부를 하고 싶으신분들, 토익 점수를 취득하기위해 준비를 해야되지만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될지 막막하신 분들, 오랜만에 시작하는 영어공부라 급한경우 이용해

yorisimpl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