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임영웅이 말을 함부로 한다고? + 루머가 생성되는 현장

by 개인의취향 2020. 10. 8.

 

인터넷 서치중 재미있는 글을 봤다

제목부터가 "임영웅 말함부로하는거 맞아??"

였고 어그로성 글인줄 알고 클릭했더니 내용이....

 

 

네이트판에 올라온 임영웅 관련글

 

 

 

읭????

 

트롯맨들 나오는 방송 자주는 아니더라도

부모님 보실때마다 옆에서 같이 챙겨본 입장으로서는

영웅쓰 행동이 그렇게 비춰진 이유를 저언혀 모르겠는거다

 

 

 

 

 

이때싶 베플들은 할말잃...

 

댓글 단 사람들중 미스터트롯 프로그램때부터 

요즘의 행보까지 이들을 응원하며 다 챙겨본 사람들이 몇이나 될까?

 

부모님 덕분에 멤버들 알게된 나로서도 황당한 글에 어이없는 댓글들

 

친한 멤버들끼리는 서로 멕이는? 티키타카를 자주하는 편이고

예능에서 비춰지는 캐릭터의 특성으로

문제시 될만한 부분이나 불편한 부분 또한 전혀 못느꼈었다

누가봐도 장난이라고 생각될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멕이는(?) 관계임

 

 

 

 

맞음 나는 오히려 이찬원 원픽에 가까웠는데도 불구하고

찬원이가 더 까분다는 댓글에 찬성...ㅋㅋㅋㅋ

그정도로 심각하게 받아들이진 않았었고

멤들끼리 예능 살리려고 노력하네 정도로만 생각했음

 

아형에서 제2의 송대관 태진아라고 했을만큼

이렇게 캐릭터가 잡혔구나를 느낄수 있었는데

 

 

 

 

 

위 글에 대한 반박댓글들

예능을 다큐로 받아들여 예민하게 구는 사람들을 종종 보긴했지만서도

이런 억측은 절레절레

 

일부만 보고 판단하지 말아요.. ㅠ.ㅠ

이런식으로 루머가 생성되는거예요..흑..

 

 

 

 

일단 영웅과 찬원은 둘이 엄청 친하단게 결론! 

 

엄청 티격태격 하면서도 장민호 왈 왜저렇게 붙어있는지 모르겠다고 할정도ㅋㅋㅋㅋㅋㅋ

그냥 친한거임 그 나이대 남자애들이 친해서 꼽주고 그렇게 지내듯이!

 

 

 

 

 

 

영웅님 퐈이텡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