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임영웅 광고찰영중 일어난일

by 개인의취향 2020. 10. 7.






요즘 다양한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임영웅의 한 아웃도어브랜드 광고 촬영현장





!!!!!!!??????

선생님 이게 맞나요????

거울 보고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






동공지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٩( ᐖ )۶

비닐을 골무처럼 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다닥 달려와서 수습해주시는 헤어쌤
(* ˃̵͈́∀˂̵͈̀ )ʊʊ





자기도 웃긴지 키듀키듀 ㅋㅋㅋㅋㅋㅋㅋ
귀...여 웡





이제서야 수습된 비니 🥰





멋짐이 폭발한다아아아아아




와 근데 영웅쓰 이젠 아웃도어 까지 섭렵이냐구..
광고계의 황태자가 되어가는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