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아멍대 준우승한 슈화랑 하쿠 귀요미 케미

by 개인의취향 2020. 10. 8.






슈화가 숙소에서 키우는 강아지 ‘하쿠’




(.....)





첫방송인데 덤덤한 하쿠 ㅋㅋㅋㅋㅋㅋㅋ





귀찮지만 점프는 해준다 느낌..??




사진촬영중

라잌마치
정시_퇴근을_노리는_비즈니스_파트너.jpg





하쿠는 피고내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슈화&하쿠 콤비는 예상외의 선전을 보여줌




짜란다 짜란다 !!!!! (* ˃̵͈́∀˂̵͈̀ )ʊʊ

하쿠 엄청 잘달리고
슈화 핸들링까지 잘해버림





결승전 최초로 단번에 도그워크까지 성공

🤭🤭🤭




그렇게
여자 아이들 슈화는 껌딱지 하쿠와
최종2위를 하게 됌

댕댕이도 슈화도 너모 잘했어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






결승전에서도 탈락위기의 산을 안넘고
다시 돌아와서 보너스 장애물까지 넘은 기특한 하쿠 ㅠㅠ






하쿠는 슈화 바라기
숙소에서 같이 생활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인지 서로에게 사랑 그자체






슈화가 힘든시기에 만난 하쿠
하쿠 슈화 바라볼때 눈에서 꿀떨어진다 ㅠㅠㅠㅠㅠ





러블리한 생명체들 ❤️❤️
아멍대 준우승 축하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