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식스틴 걸크러쉬 정연이! 응원합니다.

by 개인의취향 2015. 7. 8.



사실 소미가 떨어진게 많이 아쉽지만 ㅠ_ㅠ 이 끼많은 친구 제왑에서 잘 케어해주겠지~ 싶다

이러니저러니 말많아도 식스틴9명은 뽑혔죠. 결과가 나왔으니.. 

그동안 수고들 많았을텐데 여러복잡한 감정이 교차했을듯..ㅠㅠㅠㅠㅠ

오구오구! 본방사수를 자주한건아니지만 딱 틀면 하던 프로라서인지 나름 열심히 챙겨보긴했는데

끝이라니 아쉽다. 야속한말 같겠지만 역시 서바이벌은 재밌단말임!

ㅠㅠ 이만한 홍보수단도 없을뿐더러... 연습생 친구들에겐 아주아주 좋은기회고

데뷔전부터 팬도 모을수있고~ 마케팅은 제대로인듯^^


하여튼 난 방송 끝날때쯤 되어서야 정연이한테 빠진것같닼ㅋㅋㅋㅋㅋ 

소미,미나,정연이가 눈에 제대로 들어옴 ㅠㅠ 너무 좋아 얘네들!


일단 정연이는 정말 매력이 장난아님 ㄷㄷ 벌써부터 포텐터지는데 데뷔하면 난리날것같은데..

기대해본다 진짜 ㅋㅋ

요즘처럼 걸크러쉬란 단어가 정연이한테 딱 맞다고 생각이 들었던적은 또 없었던듯

그정도로 정연이 완전 좋아짐 ㅠㅠㅠㅠㅠ 얘 뭔매력이래 와 쩐다







몸매도 좋다 아님? 왘ㅋㅋㅋ 좋다 그냥 보고만있어도 좋음

진짜 처음볼땐 몰랐는데 다 끝나가는즈음에 빠진나는 뭐지;;

여덕 엄청많을것같다. 애가 보통매력이 아님옄ㅋㅋㅋㅋ


아무래도 처음엔 배우 공승연 동생이라고 그래서 

아 얜 뽑힐수밖에 없겠구나 단순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될만하니까 연생생활도 오래했겠지란 생각이 절로들더라


언니나 동생이나 자매가 매력이 어마어마하네유..







쯔위랑 붙어있는 사진은 또 왜이렇게 좋고 난리랍니까

어떤 멤버를 붙여놔도 케미 터짐

진짜 좋다 아이 좋아 ㅠㅠㅎㅎㅎㅎ





아무나 할수없는 표정연기

무대퍼포 ㅋㅋㅋㅋ 잔심 보면서 깜놀

애가 끼가 제대로더라








중성적인 매력이 엄청나다 

내가 갖지못한 부분을 다른사람에게서 보는걸 좋아하는데

정연인 두루두루 다 갖췄어 ㅠㅠ


앞으로의 모습이 너무너무 기대된다

데뷔까지 힘내라~~!!^^


모르긴몰라도 지금 유명한 여돌들..

몇년뒤면 다 쳐바를만한 아이돌이 되어있지않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