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닮은 세븐틴 버논

by 개인의취향 2015. 7. 13.



요즘 버논이 좋아죽겠음...그러하다 난또 아이돌의 늪에빠져버림 ㅠㅠㅠㅠㅠ

 언제는 안그랬게? 새삼 왜이러냐 싶지만. 아나 98이다 얜 ㅠㅠㅠㅠㅠㅠ 애기애기애깅이... 
세븐틴 그룹은 잘모르지만 버논은 압니다. 이제부터 알아가면 되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버논을 먼저알게되고 세븐틴의 아낀다 노래를 듣게된.. 순서는 뭔가 바뀐듯하지만
그룹이라면 멤버중에 눈에띄는 그룹알리기 멤버가 있듯이 세븐틴에서는 그 역할을 버논이 해내고있는듯한 느낌이다.
쇼미더머니4에서 좋은얘기든 나쁜얘기든 혹은 얼굴이든ㅋㅋ 충분히 화제성있었고
나또한 버논을 알게되었으니 출발이 괜찮았던것같다.

버논은 일단 첫인상에 무릎을 꿇게만드는 엄청난 비주얼파
개인적으로는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의 분위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닮았다닮았다 하니 닮아보이는게 아니라, 외형에서부터 풍기는 분위기가 굉장히 닮았다

관심을 갖고 이것저것 검색하다보니 자연스레 버논아ㅠㅠㅠㅠ 한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게되는건 일도아니겠지만ㅋㅋㅋ 어쨌든 보는순간 너무너무 즐겁다. 버논짱 최고! 98년생 액히.. 앞으로 더더 크세요 ㅠ_ㅠ










이렇게 멍하게 웃으면... 이건 버논총수감 아닌가요ㅠㅠㅠㅠ 미안하다 미아내..

난또 ㅎㅁ질에 버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이쁨받고 사랑받는 버논이 좋아여









웃는거 진짜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리나는데 이분위기 어쩔꺼야 얘 진짜 물건이다ㅠㅠㅠ








그냥 보이는대로 줍줍해왔는데 ㅠㅠ 하나같이 이쁨돋는 버논이..


내 아이돌 리스트에 새역사를 쓰실분


참 그리고 세븐틴 노래 아낀다 이거이거 좋다

계속 듣고있는중~ 노래 잘뽑았는데 우왕...


쇼미더머니를 안봐서 모르겠는데,, 버논이 떨어졌나보다

애기 멘탈글을 보고왔는데 아 진짜 건강한 멘탈까지 장착했니 너란남자?ㅠ_ㅠ?

버논이는 아이돌하려고 태어난거지?????? 넘 좋다 ㅠㅠ 뉴페이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