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내 카첸이들... 움짤모음

by 개인의취향 2015. 7. 10.


어제오늘 너무너무 더워죽겠는데!!!!!!!!!!!!! 카첸 생각나잖아...

아 덥다덥다더워더워더웡!! 내일까지 폭염이라는데..요며칠 지인들과의 약속 다 챙기며 돌아다녔더니

며칠만 물빨못해도 몸이 근질근질-_- 


얘네둘이는 붙어있어도 하나도 안더워보이고 ㅋㅋㅋ 둘만의 불꽃이 팍팍튀어도 그저 좋잖아...8ㅅ8

그러고보니 항상 의욕없고 축축늘어질때..뭔가 다 하기싫어질땐 카첸을 찾게된다

종인이랑 종대 활력소맞져그쳐 ㅠ_ㅠ 이유머름ㅋㅋㅋ맨날이럼... 그냥


그동안 줍고 또 주워놨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첸 짤들이나 풀어야지








형아뒤에 스윽 다가와서 겨드랑이에 팔끼는 장난치는 니니

와...맵지않은 손길로 찰싹 치면서 뒤통수로 씹덕함을 보여주는 종대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잡힌 종인이의 웃는얼굴에 심멎 후아후아










최소 부부 8ㅅ8

항상 신혼같은 오래된 부부...............같자나.....


둘이 꽁냥꽁냥대는거 보면

카첸은 캠퍼스물이 딱! ㅠㅠㅠㅠ 좋다. 카첸 캠퍼스물 보고시포요... 아니면 사회초년생 이야기! 

김신입과 김대리 좌충우돌 회사일기 이런것도 보고싶다


종인이가 더 높은직급인것보다는 서로서로 비슷하게~

같이 으쌰하면서 일하는거 보고싶곸ㅋㅋㅋㅋㅋㅋ


얘넨 존재자체로 상큼이들이라ㅠㅠㅠ 어떤 픽을 보더라도

막막 러블리함 사랑스러움 터지는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다













한동안 엄청 좋아했던짤 ㅋㅋㅋㅋㅋㅋㅋ

종대의 애기미 장난아님 ㅠㅠㅠㅠㅠㅠㅠ


머쓱하니 둘이 왔다갔다 하는거 넘 웃기고 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하얀거 입혀놔서 그런지 아 나 죽겠다아아앜ㅋㅋㅋㅋㅋㅋ







s




풍선을 손으로 터뜨리는 조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터짐


종대랑 짝으로해서 더더 좋았던 일본팬밋 









종대야 뭐 김다정이라... 종인이 머리에 붙은거 털어주는것까진 

올 카첸 오오오오오 좋다 정도였는데 8ㅅ8

종인이 매너... 무릎굽혀준거 아나 시바아어라너아러ㅘㄴ어란얼 ㅠㅠㅠㅠㅠㅠㅠ

존좋이잖아. 너무 좋잖아요.

설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ㅓㅓㅓ 미치겠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 케미 터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아 손길느끼면서 씩 웃는것도귀엽고


뒤에 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로 머리 터는거 개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아 죽겠다고요 ㅠㅠㅋㅋㅋㅋㅋㅋ

카첸만의 세상.... 카첸분위기가 다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

요놈 커퀴들! 둘이 장난치는것도 좋아죽지요







행쇼해라 얘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풀다보니 더위고뭐고 나 지금 너무 햄보케 진짜

조만간 아티움가서 종대종인이 뭐라도 좀 사다 날라야겠닼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카첸픽 봐야겠다. 그러고보니 난 카첸썰만 많이 봤지

팬픽은 제대로 본적이 음짜나 ㅠ0ㅠ


하늬비님꺼 광화문연가 카첸편..복습하러 고고고고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