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yg 송민호 윈시절부터 될성부른떡잎

by 개인의취향 2015. 7. 4.



윈시절 서바이벌프로당시 참 좋아했던친구. 그땐 연습생때고 데뷔를앞에두고있던 절박하던때라 

지나고보니 데뷔를해야할수밖에 없었던 친구였는데 !!!! ㅋㅋㅋ 와쥐 마케팅에 놀아난기분이라 서바이벌프로 자체로는 허무했던기억

그만큼 송민호는 넘사급의 실력을 이미 인정받았었고 데뷔서바이벌을 통해서 위너로 데뷔를한친구 


당시에 난 바비를 응원했었지만 사실 송민호의 랩을 높이샀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같이 좋아했었다..멘붕을 겪으면서ㅠㅠ팀이 나뉘는 바람에 뉴ㅠ 아무튼 그때부터 엄청난 실력자였던걸 쇼미더머니를 통해서 널리널리 알렸으면 좋겠네. 귀요미. 잔망짱! 성격좋은것도 리얼리티 프로를 통해 충분히 선보.. 대형기획사를 등에 업었다는 배경까지 갈필요있나? 실력만으로 이미 씹압살인데 






암튼ㅋㅋㅋ 잔망최고인 민호. 볼때마다 엔돌핀 돌아돌아!
윈시절때의 이야기이지만 삭제되었나 수정되었던 후기중 하나였던.. 와쥐사옥에 선물주러간 다른팀(그땐 비팀)팬 멀리에서부터 안아주는 포옹해주면서 팬들 예뻐라했던거 기억난다. 그 팬분도 민호진짜 성격최고라고 후기에 썼다가 문제될까봐 지웠었나 암튼 ㅋㅋ

위너란 이름은 그때당시에 촌스럽니 어쩌니했는데 지금은 입에 쫙쫙붙고 이 멤버들이랑도 잘어울린다




민호 사진좀 찾아보려고했더니 아니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수긍이 가다닠ㅋㅋㅋ 지디와 태양 섞어놓은거같다고 윈때부터 유명했었는뎈ㅋㅋㅋㅋ 아뭐짘ㅋㅋㅋㅋㅋㅋ엄마 아빠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윈시절 모습 다시 보니까 진짜 귀여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눈에 확띄잖아~ ㅇ_ㅇ





암튼 송민호는 더더더더 흥해야된다~ 쇼미더머니 나온다는 소식돌때부터 너무너무 반가웠었는데

 잘됐으면 하는 친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