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식스틴 소미나띠 응원한다!!!!!

by 개인의취향 2015. 6. 26.

 

 

포스팅 게으름증이 돋아서 ㅠ_ㅠ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인데...

식스틴 처음 시작할때부터 소미,미나 응원한다고 난리쳤던대로 여전히 두사람 응원중ㅋㅋ

이번에 같은팀되서 무대한 "어머님이누구니"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

어제 본방부터해서 이노래만 계속듣고있다.

 

소미 미나에 이어서 정연이 나연이까지 딱좋음 ㅠㅠ 아 애들 왜이렇게 다 이쁘고 잘하는건지....

 

나띠는 그냥 어린친구인줄로만 알았는데 끼가 장난아니다 진짜

리허설모습 보여줄때까지만해도 아 ㅠㅠ 걱정되던부분을 본무대로 한방에 날려버리심..

소미 진짜 매력 미친거 아니야요?ㅠㅠㅠ 넘 좋잖아 완전 비타민

미나는 원래 이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젤 씐났어

애기들 오구오구 잘했당

 

 

 

 

 

 

심지어 박진영 보컬로 들은 어머님이누구니~ 보다 소미나띠 애들이 부른걸 더 많이 들은듯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니 소미짤 팡팡

 

어머님이누구니 또 들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죠타아님?

아주 신나 미쳐버리가씀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방방뛰면살빠지겠지... 다이어트 해야하는데.....후후후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