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나홀로연애중 찬열 특별편 못참겠어..ㄷㄷ

by 개인의취향 2015. 4. 3.

 

 

 

나홀로연애중엑소 찬열

 

 

 

 

 

 

토요일11시에 꼭 봐야겠..네.........본방사수 땅땅'ㅅ'...

대박 차뇨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녈이ㄷㄷㄷㄷㄷㄷ

 

엑소멤버들이랑 같이 보면서 찬열인 숨고

애들이 놀리는것상상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는 살짝 거시기하지만 찬열이니까 설렌다는게 안비밀!!!!!!!!!!!!!!!!!!!!!!!!!!!!!!

 

 

엉엉

 

이런프로그램 안좋아해서 1도안봤는데데 찬열이 특별편으로

찬열 센빠이를 영접해야겠다 벌써부터 심장이 윽

 

 

 

 

 

찬열 선배와의 첫사랑♥


<나홀로 연애중> 두 번째 남자 가상 연인, EXO 찬열

JTBC <나홀로 연애중> 매주 토 23:00 방송

 

 

 

 

 

 

남신요정같은 찬열이가 요새 너무너무 좋아져서 맨날 사진보면서 울구있답...8ㅅ8

 

찬열이에 열광중인요즘 토요일만 기다리겠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