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SMROOKIES 에스엠 루키즈 태용&텐 + 레이

by 개인의취향 2015. 3. 25.

 

 

sm 루키즈 태용은 데뷔전부터 요란한 소리가 나는것같네요. 어렸을때 실수라고 눈감아주기엔 그많은 꾼중에 하필 리얼진성 사기꾼이었어서 더 그랬나봅니다.

 

나이탓으로 쉴드를 칠고있게 안칠게있긴하지만 언젠가 올라온 글내용처럼 비주얼과 실력.. 에스엠이라는 이름아래 ㅎㅃ 받겠지란 생각에 한표요. 그리고 오늘 새로알게된거지만 이아이 랩퍼였나보네요. 느낌있게 잘하는거같아요. 레드벨벳 노래에도 랩했었구나 관심이 없어서 몰랐음..

 

 

 

 

 

SMROOKIES 에스엠 루키즈 태용

 

에셈 랩퍼라인에 태용도 이름 올리는건가요? 이거 느낌 좋은데~ 오픈더돌

 

 

 

 

 

 

벌써부터 이런 포지션이???? 대단한 스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용x텐 인가본데 ㅋㅋㅋ 이런 덕질을 하고있는중이긴하지만 뭔가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명은 95 한명은 빠른96 그럼 동갑으로 말놓겠죠? 동갑라인이겠구나 그러구나..

 

그냥 손잡은게 찰나의 한장면처럼 찍힌건지 친해서 꽁냥꽁냥 떨다가 그런건진 모르겠으나 스엠은 이런거 참 좋아하는거같아요 아무리봐도 ㅋㅋ 수니들 마음 너무 잘아는거 같아서 소름이랄까..

 

 

 

 

 

 

루키즈는 어떤 컨셉으로 데뷔시킬지도 궁금.. 레벨처럼 상큼포텐 터지면서도 느낌있는 뭐 알아서 컨셉 잘잡겠지만요 ㅋㅋㅋ 엑소이상으로 뭘 뽑아낼지는 기대되는 부분도있고. 데뷔전 태용이 너무 크게 터뜨려서 잇슈화시킨것도 있고 ㅋㅋㅋㅋ 그냥 어떤의미로는 궁금하기도하도 기대되는 그룹..

 

 

 

 

 

 

 

 

 

레이와의 한때 ㅋㅋㅋㅋㅋ 이 움짤에서는 뒷태만 보이는데 이씽 빛납니다. 역시 넌 최고야 ㅠㅠ

레이옆에 있으니 이제서야 애기애기한 모습이 보이는것같네요 태용은.

 

아직까지 어떤스타일인지 파악은 안되지만

엑소 레이옆이라면 다 힐링 당하는듯ㅋㅋㅋㅋ

 

 

평화로운 분위기... 레이 짱..☆

 

 

 

 

 

 

아 태용 포스팅하면서 마무리는 급하게 레이로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레이 영상 복습으로 달리다가 태용을 발견하였고.. 검색하다 걸린 저 랩영상에 한번쯤은 남겨놓고싶었어요.

 

아직 데뷔전인데 데뷔후엔 어떤모습보여줄지도 궁금하고 이미지를 어찌 개선시킬지도 본인하기에 달려있겠죠. 에스엠도 인정했고 아니라고 발뺌한건아니니까. 행보가 궁금해지긴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