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수지 이민호 열애설 터졌네 ㄷㄷ

by 개인의취향 2015. 3. 23.

 

어디서든 찌라시나 루머같은거로도 접한적없는 두사람의 열애기사라 기사보자마자 놀람놀람 또 놀람

완전 써프라이즈!!!! 방구석에서 봄타령하며 니나노 하고있을때 이분들은 핑크빛이었다니 대박대박. 영국 따라간 디스패치도 대박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거 놀랄만한 조합은 아닌거같음..그냥 좋다 두사람. 이쁘게 잘사귀길

 

의외다! 이런것도 없고 헐 잘어울려. 이 반응만 맴맴돈다 ㅋㅋㅋㅋ 스타의 열애설이나 연애확인사살엔 늘 읭? 스러웠었는데 얘넨 뭐 그냥 부러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수록 이쁘다 ㅠㅠ 미쓰에이 이번에 컴백이라던데

크게 열애설 터뜨렸으니 앨범도 관심받고 더 흥할것같음 ...ㅋ

 

내 생각이지만 수지 인기가 확 식지는 않을것같다.

이민호도 마찬가지고~ 열애설로 시너지효과 낼수도있지않을까

 

상대 남자도 이민호고 상대 여자가 수지래... 

라면 반응이 나뉠것도없고 헉 잘어울려! 대체로 이렇게 통일되는듯싶음 ㅋㅋㅋ

 

 계속해서 관심받고 귀찮아질일이야 많겠지만

잘만나고있다고 인정했으니까

 

 

 

 

 

 

 

요즘 수지 짤줍하면서 앓이중이었는데 ㅠㅠ 연애라니 연애라니... 봄이긴 하구나. 날도 따뜻해졌겠다 청춘남녀들이 관심갖고 만나는일이 뭐 대수냐싶지만 한편으론 부럽다. 사람들 눈 신경써야되고 귀찮은일이야 많겠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수있다는게 너무너무 부럽다.

 

 

 

 

 

 

 

이민호하면 떠오르는 사진과 느낌들. 하얀색 니트~ 이모습 잘어울린다

 

 

 

 

 

이민호 웃는거 멋있다. 내 지인들 ㅋㅋㅋㅋ 사귄다고 대박이라고 잘어울린다고.. 일단은 머글들 반응은 이렇다. 둘다 인기많고 작품활동 꾸준했고 잘어울리는것도 그렇고 암튼 축하받는분위기

미쓰에이 앨범 노래나 얼른 들어보고싶더 궁금햐

 

디스패치 기사 제대로된거 떴길래 정독하고왔는데 저걸 어떻게 다 따라다니며 찍냐 ㅋㅋㅋㅋ 디패도 대단함. 아무래도 서울에서 포착된 모습때문에 따라붙기시작했다가 같은날 영국간다는거에 사할을건것같다 ㅋㅋㅋ 저기까지 따라가서 못건져왔으면 그쪽은 그쪽대로 돈쓰고 시간쓰고 큰일났을삘..^^;

 

그만큼 큰거 한껀 잡는다셈치고 따라붙은거 같은데. 언제든 터질꺼였네 뭐 ㅠㅠ 디패의 꼬리 잡기는 최고인둡... 대단한 직업정신이야... 한류스타들은 외국에서도 맘놓고 못다니는구나 꽁꽁싸매고 감추고..그래도 본인들인거 보이는데 ㅠㅠ 애잔하긴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