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 예 계 이 야 기

크리스x첸 움짤을 보고있으면 힐링이 됩니다 후후 ♡

by 개인의취향 2014. 3. 28.

 

 

루민으로 달렸으니 클첸도 봐야되니까...>/////<

 하아 클첸이것두라 ㅠㅠㅠㅠ 클첸도 너무 좋다.

 

내가 엑소에서 미는 커플링은 총4커플!

 

루민,클첸,카디,찬백 예헷예헷예헷 ㅋㅋㅋ

 

 

 

그중에서 클첸은 모든것에 쳐발림....

 

떡밥좀 많이많이 내놓거라 ! 노네가 보고싶어 ㅠ/////ㅠ

 

방긋거리는 종대랑 카리스마 구희수씨좀 보셍여..

 

아 미친다 ㅠㅠ

 

 

 

손가락 콕 감사합니다 :D

 

 

 

 

클첸은 분위기 갑! '-'

 

크리스 포스봐 ㄷㄷㄷ 옆에서 종대가 아무리 무게잡아도

형앞에서 재롱 수준 ㅎㅎㅎㅎ 악 귀여오 ㅠㅠ

 

 

 

 

크리스형.... 칼이쑤마.

근데 이거 무슨상황일까 ? 궁금 궁금 궁금..

 

 

 

신난 클첸 ♡

 

 

 

둘이 잘어울려도 너~~~~~~ 무 잘어울리잖아

이런 느낌 너무 좋아해 ㅠ ㅠ

크리스 말하다가 힐끗 종대 보는거봐바 ㅋㅋㅋㅋㅋ 역시 클첸

 

한명은 존잘에 남신 키 ! 뭐든게 빠지지않고

또 한명은 순둥순둥이에 입꼬리 올라가있어 눈찡긋 코찡긋 애교애교

 

 

ㅠㅠ 아 발린다 발려

 

 

 

 

복습많이해서 안본거 위주로 다시해봤는데

으응으으으으응 클첸 너무 좋다좋다 ㅠㅠ

 

날씨따뜻해지고 봄됐다고... 난또 클첸앓이-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