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 이 어 트 & 건강/연예인 다이어트

청담동 111 aoa 의 다이어트 ! 멤버설현 + 에프티아일랜드

by 개인의취향 2014. 3. 3.

 

 aoa "짧은치마" "흔들려" 노래 좋아해서 자주듣는데, 여기 멤버에 "설현" 이가 있었네요? 오잉? 유일하게 재밌게본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 에 나왔던 공나리잖아요!!!!!! ㅋㅋㅋㅋ 멘붕멘붕! 걸그룹이였구나 어쩐지 상큼한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걸그룹이었다니! 괜히 반갑반갑^^

여아이돌 다이어트는 어떻게들하나 궁금해서 검색하던중에 얻어걸린 "설현이>_<" 내가 보기엔 딱좋아보이는데 ㅠ0ㅠ... 여아이돌 아무나 하는거 아니네요 정말. 에프엔씨? 이 기획사에서 케이블에 프로그램을 하나했던거 같은데 거기에 나왔던 aoa 의 다이어트 편이었어요^^

 

 

 

aoa 여아이돌의 다이어트 빠밤 !

 

 

 

 

 

 

 

무서운 리더언니의 호통이 떨어집니다 ㅋㅋㅋ

 

나도 누가 저렇게 뭐 먹지마 살빼 하고 채찍질 해줬음 좋겠다...요...

 

하도 먹어먹어 하니까 겁없이 먹다가 살찜-_-;;;;; 아나...

 

 

 

 

 

 

 

저 김영선 이사라는 분이 꽤 무섭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여아이돌의 치열한 경쟁구도속에 뛰어든이상 이런 보여지는 모습들에 민감해질수밖에 없는거겠죠. 말그대로 누군가의 워너비가 되기위해서는 뼈와 살을 깎는 고통까지 감행하는 아이돌세계인데~ 살빼라 윽박지르는건 무리도 아니죠 ㅠㅠㅠㅠㅠㅠ..

 

 
 

aoa 포스팅에 추천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

 

 

 

 

 

공나리가 맞구나!!!!!!!!!!!!!!!!! 설현아 방가방가 ㅠ0ㅠ 이쁜그!!!!!

 

 

 

 

 

 

걸그룹의 식단은 예전에 기사로 도배가 되다시피했듯이

 

소녀시대 식단과 비슷하더라구요 풀풀풀!! 샐러드의 총집합-_-;;; 저거 먹고 하루를 어찌 버틴데요

 

 

 

 

 

 

 

정말 말그대로 양껏 먹을수없는 걸그룹의 비애임당 ㅠ0ㅠ

 

 

  

 

 

 

이때 치킨 사가지고 등장한 에프티아일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캡쳐 미안 합니다.

 

먹으라고 부추기는 에프티아일랜듴ㅋㅋㅋㅋㅋ

 

 

 

 

 

 

 

 

딱 한입 베어먹었는데 이사님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상황은 이렇게 돌아가더라구요 윽...설현찡 ㅠㅠ

 

 

 

 

 

 

 

 

 

 

뭐 이 이후론 계속 몸무게 늘었다고 타박하고 구박하고 그런게 다예요 ㅠ.ㅠ

 

여아이돌들은 저렇게해서 매일 몸무게체크하고 관리하나봐요.

헉.... 이번에 이런 리얼리티로 처음보게된건데 aoa 노래도 좋고 무대도 몇번 본적있는데

그몸매가 타고났다고해도 이런 노력없이 하루아침에 완성되진 않았을듯 ㅠㅠ;;

 

 

저도 반성하게됩니다 ㅠㅠ.... 오늘 컨디션 난조라고 초콜렛 과자등등 달다구리들 엄청 집어먹었는데

 

흐규흐규 ㅠ0ㅠ....

 

다이어트에는 확실한 목표가 있어야되고, 그 목표에 한발짝 다가가기위해 노력하듯이

이모든게 다 맞아떨어져야되는거 같아요.

 

혼자 하다보니가 의지박약아처럼;;-_- 엄청 나태해질때가있는데

그럴때마다 자극사진 모음 찾아서 보려고요... 음 암튼 aoa 애들은 어려서 그런지 이쁘구나

설현이도 이쁘고^_ㅠ...

 

 

 

 

마지막으로 aoa 의 예쁜 설현찡 사진으로 마.무.리 ! ^^

 

워너비 사진으로 걸어놓고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하아~~~

 

 

 

 

 

aoa 다이어트 포스팅에 추천버튼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