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 이 어 트 & 건강/연예인 다이어트

ns윤지 다이어트 비법 + 컴백"야시시"티저사진 + 사진모음 :)

by 개인의취향 2014. 3. 19.

 

 

 

 

 

공개된 비키니 티저? 이욜 힙업된것좀봐 이언니.....

 

 

새 미니앨범의 1차 티저 이미지 공개 야시시 라니

아니 몸매는 여전히 살아있네!

 

예쁘고 섹시한 여자아이돌 중에 ns윤지도 최고죠~

 

생각난김에 재범이랑 함께한곡 if you love me  듣고있어요. 꺄 ㅋㅋㅋ

버벌진트가 피쳐링 해준곡도 좋은데 '니가뭘알아' 이노래

상추가 픽쳐링한것도 좋음 ^ㅅ^

 

 

어쨌든 이번엔 앨범 잘되길!

 

 

 

 

윤지찡 사진 모아둔거 있었는데 털어야겠구만!ㅋㅋ

 

 

 

 

 

 

 

 

매력적인 페이스, 환상적인 바디..

몸매 정말 끝내준다.

 

 

이뻐이뻐. 섹시? 귀여움? 다 갖추고있는거 같은데

 

그래도 역시 육감적인쪽이 ^////^

 

 

 

 

 

ns 윤지의 몸매관리 비법

 

 

 

서인영 스타뷰티쇼에 나와서 언급하신 내용인데요

 

1. 수면시간을 최대한 확보해준다 - 잘자야지만 살이 빠진대요~

2. 먹고싶은걸 좋아해서 일단먹고! 운동과, 디톡스를 병행 (자몽,로즈힙차)

3. 보정속옷

 

 

 

 

보정속옷 얘기부분은 귀여웠다능!ㅋㅋㅋ '-'

 

 

 

 

 

 

이쁜데 왜 안뜨냔 글 정말 많이봤는데

이번 야시시 앨범 제목도 야시시 ㅋㅋㅋㅋ

 

뭔가 대놓고? 컨셉을 얘기하는듯한 느낌인데

 

 

 

 

 

 

아 몸매 부럽다 ㅠㅠ 이쁜그!

 

 

 

 

몸매 부럽다고 222 ㅠㅠ

 

 

 

 

 

ns윤지 이쁨이쁨 ㅠㅠㅠㅠㅠㅠ 4월1일 음원 발표랍니다! 야시시 기대해봐야지 ♡

 

 

 

 

 

댓글